하단


코스트코 브라우니 파이버원 Fiber One 90 Calorie Brownies 화이버원 90칼로리 브라우니 코스트코 (Costco)




상자를 버리고 와서ㅋ카트찍었던 사진으로 대신- 오른쪽의 화이버원 초코브라우나~
Fiber One 90 Calorie Brownies 
 
이렇게 38개가 소포장 ~ 
38개에 14990원 가격 좋고 ~ 
코스트코갈때마다 항상 봐왔는데...칼로리=맛의척도 주의자인 나는..
90kcal이라고 떡 하니 광고하는 제품이라 ..뭔가 맛 없을거 같다는 편견때문에 선뜻 집어오지 않았었다 ㅋㅋ
칼로리가 낮아요~ 하는 음식들은 맛없을거 같으니까 ..ㅋㅋ
근데 사람들이 맛나다고 해서 그럼 이번에 한번 사보자! 하고 ㅎㅎ


사진상으로는 완전 먹음직스러움
벗겨도 이럴까 하면서 ㅋㅋㅋ
>_< Chocolate Fudge Brownie ~~
칼로리도 착하지만 식이섬류 하루권장량의 20%나 섭취할 수 있어서
브라우니치고 건강에 살짝 이로운 듯 ㅋㅋ

정말 90칼로리~+_ + 
식이섬유는 5g이 들어있다.

원재료명- 

오오 벗겨보니 포장지와 매우 흡사한 비쥬얼
만족..>_< ㅎㅎ 
그냥 네모였음 안예뻣을텐데 저렇게 틈이 있어서 꽤 귀여운 모양을 하고 있는데다
초콜렛도 슉슉 드리즐 되어있음 흐흐흐..

단면 샷 !
만족스러운 맛!
90칼로리치고 매우 훌륭하고
시판 브라우니들에 비해 맛이 많이 떨어지지 않음
굉장히 만족스러움! 맛있다는! ^ ^
앞으로 코스트코 갈때마다 카트에 담을거야~_ ~) 
그냥 먹어도 촉촉하고 꾸덕한 브라우니의 맛 >_<
렌지에 한 15-20초 돌려먹으면 더 천국의 맛일 듯 ㅎㅎㅎ
커피나 티랑 딱 먹기 좋은 티푸드~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아르 2014/02/18 03:05 # 답글

    폭풍업글에 적응하는가 헀더니 아직 많은 볼거리가 남았음 ㅋㅋ
    파이버 제품은 칼로리가 낮고 맛이 후진데 이건 맛나는가 봐요 꾸덕한거 좋아하시는데 딱좋은 애을 찾으신듯해요
    칩 밖힌 애들은 렌지 돌려주는게 정답 칩이 녹아서 정말 새롭고 맛나게 되요 ㅎ 카트에 보이는 바나나 같은 애는 뭐에요
  • 듀듀 2014/02/18 10:21 #

    카트에있는건 바나나예요 ㅋㅋ 덜익어서 연두빛 ㅎ 오래두고 먹어도 될듯해서 집어왔어요 ㅋ
    이거 진짜 맛좋더라구요 ㅎㅎ 아르님도 코코가시면 꼭 집어오세요 강추 !
    그나저나 코스트코 맥앤치즈랑 당근케이크가 아직까지도 눈에 어른거려서 ㅠㅜㅠ
    전 조만간 또 털러갈듯해요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961179
9403
1208215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