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Direct swap from POLAND 폴란드 다이렉트 스왑 Happy Postcrossing





폴란드에서 온 편지 (: 헤헤~
Renata는 항상 뽁뽁이 봉투에 넣어서 보내준다는 세심해 ㅋㅋ
나도 뽁뽁이 종이봉투 사러가야겠다. 다이소에 팔던데 ^ ^~

그....근데
아니 왜....개피하셨어요 제 편지 ㅠ
엉엉
요즘에 마약이나 불법으로 들어오는 무언가들이 많아서 그럴거라고 예상은 하지만ㅠ_ ㅜ 슬펐다..
포스트크로싱하며 펜팔친구들과 1년동안 수십통의 편지를 주고받았지만 지금까지 저 스티커가
붙어온 편지는 없었는데 말이당 ㅠ 먹을거 더 많이 들었던 봉투들도 안뜯었던데 ㅠ힝 뭔가 슬프다...
뜯기전에 스캔한번 해보지 ㅠㅠ 
우편물은 일일이 스캔안해서 그냥 무작위로 뜯어보나 싶기도 하고 스캔해보고 편지랑 엽서 간식거리 들었으면 편지겠거니 하고 두지 뭘 또 뜯어서 ㅠㅠ

뜯어졌던 거라 그런지 엽서들도 막 구겨져 있어서
좀 많이 속상했다 ㅠㅠ 
뽁뽁이 봉투에 넣어놔서 운송중에 구겨졌을 리는 없는데 안에 들어있는 물건들 상태를 보아하니...
뜯어서 그런듯 ㅠ



귀여운 소녀와 귀여운 젖소엽서 ㅎㅎㅎ

으아 아름다워 ~ ㅎㅎ

ㅋㅋㅋ강아지 엽서보고 빵터짐
붕대...................ㅋㅋ 쌈박질좀 하고 왔나봄 ㅋㅋㅋㅋㅋ
레몬엽서도 맘에든다 컬러가 예쁘다 터콰이즈블루랑 노랑빛 레몬이랑 

스티커랑 책갈피로 보이는 저것은 열어보니 편지 쓸 수 있는 두꺼운 카드더라는 ㅎㅎ
스티커는 한국에서 만든거라며 보내줘서 신기했다 ㅎㅎ
폴란드에서도 한국스티커도 파는구나 ~_ ~

Korei 가 한국인가 보다 >_< 흐흐 
신기해라..ㅎㅎ

이거보고 폭풍 화남 ㅋㅋㅋ
티백 다 뜯어져있음 ㅠ 우편물 뜯으면서 티백 안까지 샅샅이 보신 듯...
마약밀반입이 2013년에 최다였다고 하더라 이해는 가지만 ㅠㅠ 
먹는건데 저렇게 다 뜯어놓구 ㅠㅠ 

티랑 커피 그리고 간식거리들>_< 히히
밀카 초코웨이퍼 완전 맛있..>_>..
테스코 무슬리바도 맛나보이구 ㅎㅎ
티들도 다 맛있어 보여>_<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591294
10501
119863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