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모란 홍굴이해물짬뽕 짬뽕, 탕수육, 짜장면 먹부림





모란역의 홍굴이 해물짬뽕 (:
맛있다고 들어서 가봤다. 해물짬뽕 8000원. 
엄청난 조개의 양에 놀라고..조개 껍질 발라내다가 시간 다감 ㅠㅠ 슬퍼 ㅋㅋㅋㅋ
짬뽕은 완전 맛났음>_<* 
최근먹은 짬뽕중에 제일 맛있...+_ +근데 조개 발라내기 귀찮아서
국물맛이 동일하다면야 다음엔 해물짬뽕말고 그냥 짬뽕 시킬거임 ㅠㅠ ..ㅋㅋ

초점없는 아련한 짜장...ㅋㅋ
짜장면도 맛있었다. 



탕수육 小
그나마 제일 맛없었던거 고르라면 탕수육 ~
튀김상태나 고기등을 봤을때 완전 훌륭한 정도는 아니었지만(맛 없진않음 ㅎㅎ) 
그래도 짬뽕 넘 맛있으니까!!ㅋㅋ
짜장 짬뽕엔 또 탕슉도 같이 곁들여줘야 하니까 다음에가도 시켜먹을테야.

맛있어서 지인이랑 부모님 데리고 조만간 또 가야지 히힛..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31390
10337
118782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