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싱글즈 3월호 잡지부록 Cath Kidston Book Bag 캐스키드슨 북백 taste





잡부때문에 간만에 잡지를 샀...ㅋ예전에 정말 잡부에 환장했는데 요즘엔
늙어서 잡부검색하기도 귀찮고 ㅠㅠ 그러던 참에..ㅎㅎ 

오일클로스는 아니지만 캐스 코튼북백을 준다하여 ~ ㅎ인터넷에는 품절이길래
명동에서 영풍문고 갔더니 딱 하나 남아있어서 득템해왔다는>_<;;
기존 캐스에서 나오는 북백보다 살짝 작은듯한 사이즈이지만 크기가 그렇게 차이나진 않고 
A4사이즈도 들어가는 크기라 마음에 든다.
캐스우리나라에 들어오기전부터 구매대행으로 사고 엄청 덕후였는데 ㅋㅋ우리나라 들어오고 완전 식었지만..
그래도 에코백이나 플라워프린팅을 좋아하는 난 북백을 보니 마음이 이끌려서;;;;;;;;;;;;;;;

이렇게 봉투에 담아져 있다.



꺄앙 프린트 귀여워라
봄에 어울리는 프린팅!

로고도 잘 박혀있고 천이 엄청 얇으면 별로인데 ㅠ 걱정했는데 
나름 톱톱하니 두꺼운 천이라 만족!

안에는 내부 포켓도 하나 있다. ㅎ
포켓있는거랑 없는거 정말 큰~~~~~~~~~~~차이인데
포켓까지 있다니 황홀 

문고본 책1권 + 텀블러 하나 넣은상태 
천이 얇은편이 아니라 안에 넣은 물건 모양이 다 드러나거나 촥 감기거나 하진 않는다
무거운거 넣어도 모양 괜찮을 거 같다.

나의 다른 캐스가방들과 찍어줌...흐흐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가방이랑 로고는 다르지만 뭐 그닥 상관없음 ㅋㅋㅋ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591490
10453
1188791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