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오렌지쥬스 농축액 Kirkland Orange Juice 코스트코 오렌지원액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 오렌지쥬스 농축액!
아침산책을 과하게 했더니 목말라서...ㅋㅋ뜯었당..
농축액이라 한번에 쥬스로 만들기엔 양이 좀 많지만..ㅠ_ ㅜㅋㅋ


종이팩 포장이라 뜯기도 쉽고 
얼은상태에서 바로 꺼내도 숟가락으로 잘 떠진다. 

스벅병에 농축액넣고 얼음넣고 물타서 홀짝홀짝 마시기 ㅎㅎ
오렌지과육도 들어있고 농축액을 얼만큼 넣느냐에따라 농도 조절이 가능한점이 참 좋은거 같음!ㅎㅎ
파티나 모임할때 뜯으면 참 편할듯 ㅎㅎ
집에서 하나뜯어서 먹기엔 넘 많은 양이여서..ㅠ ㅋㅋ병에 옮겨담아서 오렌지쥬스 한통 만들어서
넣어놨다는....ㅋㅋ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아르 2014/03/05 19:28 # 답글

    요거 전에도 밧는뎅 얼려서 홀짝홀짝 ㅋㅋ 진짜 과육 들어서 엄청 좋겠서요
    전 그냥 깡통 들은거 희석해서 먹는뎅 코코가 역시 좋은 제품이 많으네요 ㅋ
  • 듀듀 2014/03/05 22:05 #

    이거 샀을때 포스팅 했었죠 ..ㅎㅎㅎ근데 정작 뜯은건 안올려서 ㅋ뜯은김에 포스팅했어요 히히
    희석된 제품들 참 편리하고 좋은거 같아요~ 냉동이라 보관도 용이하고요 ㅎ
    코코 또 가고프네요 ㅠ_ ㅜ..ㅋㅋ매일가도 좋은 코코;ㅁ;;;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9210
1347
1215834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