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2014년 2월 마지막주 엽서 (네덜란드, 미국, 독일) Happy Postcrossing





독일에서 온 엽서 +_ +
이 분은 유치원 선생님 이시라고 흐흐 
그에 걸맞는 엽서를 보내주심 키키키...
가방걸이에 걸린 가방들도 귀엽고 - 
저 다홍, 연두빛의 야광띠??도 귀엽다 ㅎㅎ빛 받으면 빛나는 그런 벨트인가 보다-
밤이나 길건널때 매면 안전하겠다! 

우표는 항상 보는 독일우표

귀여운 미키마우스 엽서-
내 프로필페이지에 DIsney 엽서도 좋다고 써놔서 히힛 한달에 한번씩은 오는 듯?ㅎㅎ
나중에 디즈니 엽서만 모아놓을 생각으로 ^ ^

네덜란드의 예쁜 우표들 ~ 이분은 Postcrossing ID쓰는 부분을 스탬프로 만드셔서 저렇게
쿵 찍어서 써놓으셨다는 ㅎㅎ (우표의 왼편에..) ㅎㅎ
나도 도장 하나 파봐?...ㅋㅋㅋ 


이번주는 왠일로 디즈니엽서가 2장 ! 귀여운 미키친구들 
미국에서 온 엽서고 

이것도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 (:
10대소년이 보내준 엽서라는 히힛 
어린 친구들이 보내주는 엽서들도 좋고 ~ 
노인분들이 보내주는 엽서들도 참 좋고 ㅎㅎ! 본인이 사는 곳의 거리에 있는 그래피티 사진이라고 했던듯!

처음보는 귀여운 우표 (: 
뭔가 크리스마스 동화책 분위기 히힛 크리스마스도 겨울도 다 지났지만..
그리도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무언가는 볼때마다 기분이 좋은 듯 ^ ^



덧글

  • mooncake 2014/03/02 23:38 # 삭제 답글

    오오
    제일 마지막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의 우표 참 이뻐요 ^^

    그리고 중간의 포스트크로싱 아이디 스탬프 아이디어 괜찮은데요? 저도 한번 파볼까봐요 (근데 정작 엽서는 보내지도 않고 있다는 게 함정...ㅎㅎ) 저 사실 우표고 엽서고 잔뜩 사놓고 안보내고 있다니까요 끄으으으응;;; 슬슬 이번주부터 다시 시작해보려구요.

    일요일이 이제 23분밖에 안남았네요ㅋ
    월요일이 오는 건 싫지만 그래도 기운내봐야죠..^^ 듀듀님도 즐거운 한주 보내시기 바래요!
  • 듀듀 2014/03/03 14:20 #

    포스트크로싱 하다보면 본인이 직접 제작한 스탬프를 찍거나, 직접 만든 스티커(Happy Postcrossing등의 문구가 새겨진?ㅎㅎ) 를
    붙여주시는 분들이 종종 보여요 ㅎㅎ
    자신의 주소를 스탬프로 만들어서 엽서에 쿵! 찍어 보내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ㅎㅎ
    다들 참 열심히들 하고 계시더라구요ㅎ저도 하나 파볼까 싶고 ㅎㅎ
    주소랑 Happy Postcrossing From. 제이름? ㅋㅋ이런거 파고 싶어요 흐흐흐흐 ..
    우표랑 엽서 잔뜩 사놓고 못보내고 계셨다니 ㅠ 힝...문케이크님 바쁘시니까
    일주일에 딱 한통씩이라도 ㅎㅎ보내보셔요 :)
    벌써 월요일이 와버렸네요 ㅎ힝 주말이 가버려서 아쉽긴 하지만
    또 주말을 기다리며 열심히 아자아자 한주를 신나게 보내보아용 ^ ----------- ^
    즐거운 3월 시작하시길 ^ ^!!
  • 아르 2014/03/05 19:22 # 답글

    독일서 온 엽서 ㅋㅋ 설명 안하면 진짜 방에다 걸어 놓은 착각을 ㅋㅋ 벽걸이가 엄청 실용적으로 보여서 한참 밧서요 ㅋㅋ
  • 듀듀 2014/03/05 21:52 #

    옷걸이 실용적이죠 ㅋㅋ위에도 아래도 다 걸 수 있게 되어있어요ㅋ
    저도 벽에 하나 붙여놓고 싶은 옷걸이네용ㅋㅋㅋㅋㅋ가방이랑 머플러 걸어놓기 좋을 거 같아요 ㅋ
    봉 부분에 깨알 스티커도 붙어있다는요;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281527
10024
1191595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