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통영여행] 이순신공원 산책 +닭꼬치 국내여행 - 통영




이순신공원 산책 ~
원래 계획에도 있었지만 친구가 꼭 들려보라고 해서 
나는 작은공원인 줄 알았는데 엄청 크더라 ㅎㅎ 시간이 많진 않아서 전부 다 걸어보진 못했지만 ㅎㅎ



옆엔 바다가 뙇 펼쳐져 있고 
그 옆으로는 아기자기한 공원들 ~

바다 

언제 또 바다를 보러올까 싶어 열심히 봐두기 ^ ^

내려가볼수도 있게 되어있다

ㅋㅋㅋ음 낯익으신 분 ㅋㅋㅋㅋㅋ보고 빵터짐 
흐흐 언제적 사진인지>_< 성룡씨 매우 좋아하는데 ㅎㅎ
뭔가 쓰레기 줍는 샷이 인상깊었다는.. 다시 프린팅해서 붙여주시면 좋겠는데 ㅠ 너무 낡아서 ㅠㅠ 


이쪽에 있는 벤치에 앉으면 이런 뷰! ㅎㅎ
마음이 확 트인다 >_<
겨울에 와도 이렇게 좋은데 파릇파릇한 봄 여름에 오면 완전 싱그럽고 좋을듯 !!
다른계절에 꼭 다시 찾고싶었던 이순신공원

ㅋㅋ모자섬 비상도 외거칠리도 내거칠리도
이름들이 다 왜이렇게 귀여워 ~_ ~)
칠리소스돋네 ㅎㅎ
욕지도도 안내책자에 욕지아일랜드 이렇게 써논거 보면 뭔가 웃기고 흐흐흐..>_<;;;

주차장에 닭꼬치도 팔고 있어서 냠냠 - 
소스발라진거에 따라 강남스타일 통영스타일로 나뉘던 ㅋㅋ스타일 있던 닭꼬치 ㅋㅋ

소스는 엄청 맛났는데 고기가 약간 퍽퍽 ㅎㅎ

끄앙 도로 옆쪽의 바다! 어딜가도 예쁘게 펼쳐져 있는 바다 ~
안이 다 비쳐서 발 담구고 싶던>_<



덧글

  • 아르 2014/03/17 21:17 # 답글

    ㅋㅋㅋ 칠리스런 섬들이 가득이네요 욕지도 전에는 낚시의 성지로 유명 헀는뎅 요즘은 어떨지 몰루겠네요
    항상 여행가시면 닭꼬치 꼭 챙겨 드시더라 ㅋㅋ
  • 듀듀 2014/03/17 22:55 #

    섬이름 진짜 재밌죠 칠리도;ㅁ;ㅋㅋ
    ㅋ흐흐흐흐..
    욕지도가 낚시로 유명했군요 !! 오홋 ~ ㅎㅎ 욕지도도 가보고싶어용 ㅠ 힝 ㅋㅋ이번 통영여행은 짧아서 배도 못타고
    섬도 못가봐서 다음엔 꼭 섬 가보려구요 ^^
    닭꼬치 좋아요~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601382
10337
118798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