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감기약(감기차) 움카 Nature's Way, Umcka, ColdCare, Soothing Hot Drink, Lemon Flavor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감기약 움카 ~
저번주문때 겨울을 대비해 쟁였던 아이들 :) 
따뜻한물에 녹여먹는 타입이랑 츄어블타입 그리고 파우더형태로 먹는 아이까지 3종류로 ~

 
그중에 오늘 소개할 아이는 요 움카 콜드케어 ~ 
Nature's Way, Umcka, ColdCare, Soothing Hot Drink, Lemon Flavor, 10 Packets
테라플루처럼 뜨거운물에 녹여먹는 타입
테라플루가 유통이 중단되서 약국에서 사라진 이후 국내산 모드콜플루로 연명하다가;;
천연이니까 한번 시켜보자 하면서 주문했다.



(누르시면 아이허브내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움카는 뿌리식물인데 ..실로 한번 보고싶네 ㅋㅋ
좀 무섭게 생겼다..(오른쪽;;ㅋㅋ)

종합감기약이라서 감기의 여러증상에 효과가 있음

의약품이 아니라서 감기약에 들어가는 약품종류는 안들어 있는듯한데
효능을보면 ㅋㅋ약국에서 파는 종합감기약이랑 동일한 -

성인은 3-4번 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나는 감기기운 있을때 자기전에 먹고자거나 하루 2포이상 먹진 않았다 ㅎㅎ
감기초기에 먹으면 확실히 효과가 좋고 초기가 아니고 어느정도 진전된 감기에는 
큰 효과는 없는 듯;;

소포장 되어있어서 여행갈때나 외출할때 챙겨가기 좋다.
나는 겨울에 여행갈때마다 들고다녔던;;ㅎ

테라플루나 모드콜플루처럼 노랑색은 아니다
아주연하디 연한 베이지색..
가루는 하얗진 않고 핫핑크색의 좀 두꺼운 입자의 가루도 섞여있는 듯
녹이다가 뭐 들어간줄알고 깜짝 놀랐는데 원래 핫핑크색의 두꺼운 가루가 콕콕 들어있더라;;ㅎㅎ
맛은 많이 달지 않고 밍밍한 맛 ㅎ레몬맛도 별로 안나고 ㅎㅎ테라플루나 의약품인 감기차들에 비해서
약맛도 안나고 맛도 없다 ㅋ테라플루는 맛있어서 괜히 더 먹곤 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약성분 안들어있고 순해서 아이들 먹이기도 좋을 것 같고 성인감기에도 초기에 먹으면
병원비도 절약되고 좋은 듯 ! ㅎㅎ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약먹는거 싫어하는 나한테는 참 좋았던 감기약 -


(누르시면 아이허브내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와 중복적용가능)
<아이허브 5% 할인코드 >

CSS875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241666
10453
1188438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