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꿀자몽 연유자몽 만들기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코스트코에서 사왔던 자몽이들 ~ ㅎㅎ





베이킹파우더로 벅벅 씼어주고 

반을 갈라준다.
씨는 거의 없어서 보이는것먼 제거해주고 

꿀이 잘 스미고 먹기 쉽도록 결따라 칼집내주기 :)
이것만 신경써서 잘 하면 뭐 나머진 꿀만 뿌리면 끝인 

꿀 뿌리기 히히 
자몽이 씁쓸한 맛을가진 과일이기 때문에 꿀은 엄청 듬뿍 부어도 크게 달아지지 않으니
정말 듬뿍듬뿍 부어주는걸로 ㅎㅎ

연유자몽도 맛나다니까 한쪽에는 연유도 쭉쭉 짜주기 ㅎㅎ

이렇게 해서 냉장고에 30분정도 재운후에 먹으면 된다(물론 하루 이틀 지나고 먹어도 굳굳)

꿀때문에 광택좀 봐 ㅋㅋ
글레이즈드가엄청나군!!

30분정도 재운후에 꺼낸모습 
위에 듬뿍 있던 꿀들을 쏙 흡수해서 표면은 깨끗 ~ㅎㅎ

자 이제 한입 드셔볼게여 :)
칼집내놔서 작은 숟가락으로 쏙쏙 잘 떠진다

떠먹고 저 안에 있는 즙이 예술임 ㅠㅠ
뭐라 말로 표현할 수가 없네..........>_<

연유자몽도 재운후 꺼내니 이런 비쥬얼
눈꽃같다 ㅎㅎ

흐억 넘 맛있어.............ㅋㅋ
생자몽도 좋지만
가끔씩 달콤하게 꿀자몽이나 연유자몽 만들어 먹는것도 괜찮은 듯  ^ ^



덧글

  • 아르 2014/03/28 10:36 # 답글

    자몽 이렇게 먹음 되는군요 항상 신기먹거리을 보여 줘서 감사 ㅋㅋ 자몽생김 이렇게 더전해 볼게요 맛나겠다 ㅋㅋㅋ
  • 듀듀 2014/03/28 14:22 #

    카페같은데 꿀자몽 메뉴들도 종종 보이고 길에서 팔기도 해서 저도 한번 도전!! 흐흐
    자몽이 단맛이 강한 과일이 아니고 쓴맛이 나는 과일이라 그런지 단맛이 배어나니까 완전 맛있더라구요 >_<;;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7212
1326
1235693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46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