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엘빠소 카라멜시럽 ELPASO Caremel Syrup 코스트코 (Costco)




집에 카라멜시럽이 다 떨어져서 코스트코에서 쟁여온 
엘빠소 카라멜시럽 ELPASO Caremel Syrup
라떼나 아메리카노를 즐겨마시지만
가끔은 달달한 카라멜마끼아또가 땡기는 날이 있기에 시럽은 집에있어야 하니까 ㅠ_ ㅜ
모닌시럽은 용량적고 비싼데 엘빠소시럽은 1000ml에 8990원
가격이 참 좋다 !! 


원재료명 :-)
먹어본결과 모닌시럽에비해 향이 떨어지지도 않고
당도도 비슷하고
난 매우매우 만족스럽다.
향이 미묘하게 다르긴한데 난 엘빠소시럽의 카라멜향도 넘 좋았다는 ^ ^
앞으론 저렴한 엘빠소 시럽만 먹어야지 ㅎㅎㅎㅎ

집에있는 시럽 줄세우기 ㅎㅎ
카라멜시럽 1L는 너무 많아서 250ml도 몇달은 먹으니까 
다 먹은 모닌시럽병에 소분해서 나눠주려고 담았다(맨왼쪽) 컬러는 기존의 모닌시럽보다
매우매우 진한편이다...
소노마민트시럽도 아이스민트초코 해먹는다고 저리큰걸 사놓고는
먹지도 않고있네;ㅋㅋ요즘 민트초코 잘 안해먹다보니 ㅠ
민트시럽으로 할만한 음료가 또 뭐 있나 검색좀 해봐야겠다 :)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아르 2014/04/01 23:49 # 답글

    팬케익 만들어서 슝슝 만들기도 쉬우니깐 ㅋ 한글이 적인 제품이 요즘은 많은가 봐요 가격도 좋고 맛도 적당하다닝 ~
    코코 다시 진출하셔성 신기한 제품 많이 보게 될것 같아 좋으네요 ㅎㅎㅎㅣ
  • 듀듀 2014/04/03 10:42 #

    한국에서 제조한거라 그런듯해요 ㅋㅋㅋ 자주 가지 말아야지 하는데 요즘 폭풍 다녀왔네요 ㅠㅠ ㅋㅋ
    바닐라시럽도 다먹가서 여기꺼 바닐라시럽으로 다음에 또 사오려고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31390
10337
118795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