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인천 도레도레 (Dore Dore) 고마워케이크 기분좋아케이크 (무지개케이크, 레인보우케이크) 국내여행 - 인천





인천 고마워케이크에서 포장해온 기분좋아케이크 
매장에서 먹고가려 했는데 웨이팅까지 있는 바람에 그냥 포장만 슈슉 해서 나왔다...
쇼케이스 찍고싶었으나 사람들이 계속 와서 서 계셔서 ㅠ_ ㅜ


케이크가 꽤 커다랗기 때문에 상자도 큼직큼직 

하루종일 들고 씬나게 걸어다녔는데도 멀쩡 ~ 
케이크면이 모두 잘 감싸져 있어서 좋았다. 가격은 8000원 

개봉개봉 :) 
여긴 케이크 이름이 다 예쁘더라 얘는 기분좋아케이크
고마워 케이크 섹시해 케이크 등등 이름이 예뻤음 ㅋㅋ

맨 위 크림치즈프로스팅위엔 색색의 스프링클이 송송 박혀있다.
묵직하고 크고 높이도 높다...15cm는 되거나 넘을듯한 높이ㅋㅋ

남색만빠진 무지개 케이크 ^ ^


떠먹을때마다 포크가 이래 ㅋㅋㅋ 예뻐 ㅠㅠ황홀............

먹고 포크에 낀것도 어쩜 이렇게 예뻐요?ㅋㅋ(더러워 보여야 정상인데 ㅜㅜ)



두컬러씩 떠먹는 재미에 빠져서 ㅋㅋ
이렇게 떠도 예쁘고 

이렇게 떠도 예뻐 ㅠㅠ

흐앙 ㅋㅋ 보는것만 예쁘고 맛은 기대 안했는데..
왜이렇게 맛있어요 ㅠㅠㅠㅠ
달기도 많이 안달고 딱 적당하고 크림치즈프로스팅도 맛나고
빵도 촉촉하고 부들부들 

하악 ㅎㅎ
바다의 맛이나요~ (.......)

사라지는 케이크 ㅋㅋㅋ
먹을때 나 혼자 하나 다 먹을 줄은 몰랐어요 ........................ㅠㅠ

뒷면 ㅎㅎ
뒷면은 좀 어두운 무지개색 ㅋㅋ
뒤에는 보라색이 없고 남색이 잉네 ㅋㅋㅋ

왠지 케이크 하나로 천칼로리 섭취한 것 같아
잠깐 죄책감 ㅠㅠ
눈물좀 닦고 흐엉엉........
그래도 멈출 수 없쟈나쟈나 

매우 예쁘고 맛있고 알흠다운 케이쿠였습니다.

은박지까지 긁어긁거 먹었.....ㅋㅋ
심지어 근데  찌끄래기 긁은것도 예뻐ㅠㅠ;;
신사 가로수길 Dore Dore(도레도레)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는 고마워케이크 ~
담엔 가로수길 매장에서 다른 케이크도 도전해봐야겠 ^ ^






핑백

덧글

  • mooncake 2014/04/07 21:28 # 삭제 답글


    레인보우케익 너무 이뻐요. 이름이 기분좋아케잌이여요?
    텀블러같은데선 많이 봤는데. 울나라에서도 파는구나~ 신기해요^^
  • 듀듀 2014/04/08 09:42 #

    정말 예쁘죠 ㅎ이름이 기분좋아케이크 여용ㅎㅎ 케이크 이름들이 다 예뻤어용 ㅎㅎ
    대단해케이크 그리워케이크 소중해케이크 엄청나케이크등등 ㅎㅎ
    그동안 외국사이트등에서 보던 레인보우 케이크들과 비쥬얼도 떨어지지 않고 ㅎ
    맛까지 좋아서 더더욱 놀랐어용 ㅋㅋ전 평범한 버터크림케이크 보다 맛 없을 줄 알았거든요...(컵케이크 같이 보기에만 예쁜 떡일거라 생각했...)
    근데 저리 커다란걸 앉은자리에서 아주 맛있게 쩝쩝 다 먹어버렸으니 ㅋㅋㅋ
    가격이 살짝 비싸지만 크기가 커서 둘이서 티푸드로 하나 나눠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ㅎㅎ
  • 아르 2014/04/14 02:52 # 답글

    찌끄레기도 고맙게 느껴지네요 눈으로도 먹고 찌끄레기도 먹고 ㅋㅋㅋ
  • 듀듀 2014/04/14 14:29 #

    무지개케이크 아니였어도 찌끄레기는 긁어 먹었을 듯 해요 ㅋㅋㅋㅋ
    음식 청소기 *_* ;;;;부산에도 맛난 빵집이 가득하던데 ㅠ ㅠ 가고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31548
10337
118843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