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분당 야탑 들깨나루 들깨수제비 먹부림





야탑동 들깨나루의 들깨수제비 :-) 
몇년 된 가게인데 예전에 생긴지 얼마 안되었을때 가보고 아주아주 오랜만에 재방문
사장님이 바뀌신듯한데 가게도 더 깔끔해지고 수제비도 여전히 맛있다.
들깨수제비랑 칼국수 반반 섞어서 먹었다는 
보기엔 맛 없어 보이지만 ㅋㅋ
완전 완전 맛있다.




덧글

  • 아르 2014/05/01 22:18 # 답글

    꼭 스프 같아 보여요 근뎅 수제비는 잠수 중인가 보네요
  • 듀듀 2014/05/05 12:48 #

    들깨국물이 많아서 수제비랑 칼국수는 잠수중 ㅠㅋㅋ 맛없게 나왔는데 정말 들깨국물 진하고 고소하고 맛나요! ^^
    제 친구들도 제가 데려간 이후로 여러사람 데리고 가기도 하고 그런 맛집인데 ㅋㅋ사진이 꿀꿀이죽마냥;; 나왔네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90650
3952
1213972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