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4월 네번째주 받은 엽서 Happy Postcrossing





네덜란드에서 온 예쁜 엽서 :-)
맛나보이는 커피가 가득가득한
누벨라이미지의 엽서였다  ^ ^

귀여운 우표들  
네덜란드 맨날 똑같은 모양의 나무우표만 붙여져와서 슬픈데..
이분은 여러가지로 붙여주셨다 :-)
미피우표가 완전 귀염지다는!!!
오른쪽의 꽃이랑 너무 그림우표도 컬러감이 사랑스럽다 
무엇보다 이분 글씨체 넘 귀엽다
저렇게 동그랗고 귀여운 글씨체들 좋아 ^ ^

이것도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 - 
팝아트랑 실크스크린 돋네 ~ ㅎㅎㅎ
나이가 굉장히 어린 친구가 보낸건데 (아마 엄마께서 써주신 듯? ㅎㅎ)
가족모두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으면 좋겠다. 
가족모두 포스트크로싱을 하는 포스트크로서들도 종종 보이는데
그럼 매일 편지함 확인하는 재미도 있고 
같이 엽서도 사러가고 좋겠다 !! 
나도 나중에 자식낳으면 해보라고 (제안..)해야지 ㅋㅋㅋ
싫다그럼 나혼자 하지뭐 -_ -;;ㅋㅋㅋㅋㅋ

네덜란드 우표 
넘 자주봐서 싫어하는 우표;;ㅋㅋㅋㅋㅋ


미국에서 온 엽서인데 Airport 에 관한 엽서도 좋아한다고 써놔서 보내주신듯
이분은 공항에서 일하신다고
대부분 공항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본인이 일하는 공항엽서 보내주신다;ㅋㅋㅋㅋ
Phoenix Sky Habor International Airport  

두 우표 다 받아본적이 있는 토이스토리 우표랑 꽃 우표 ^ ^



덧글

  • 아르 2014/05/04 22:11 # 답글

    지구우표 말고도 많이 오는 우표도 있었네요 ㅋ 첨받았을땐 정말 조아 했을것 같은뎅 ㅋㅋㅋ
  • 듀듀 2014/05/05 12:52 #

    처음봤을땐 진짜 좋았어요 :-) 히히 요즘엔 제 엽서가 잘 안도착해서 그런지 받는 엽서가 뜸해용 ㅠㅋㅋ
    큰 우체국 근처 우체통에 넣을때는 굉장히 빨리 도착하던데 동네 우체국에서 넣거나 그러면 엄청 오래걸리더라구요 ㅠㅠㅋㅋ
    이번엔 시골에가서도 우체통에 넣고 ㅋㅋ그래서 도착하는 기간이 더 걸리는 거 같아용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7174
1376
121601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