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마트트레이더스 Emart Traders 갈릭찰파이 빵 먹을거리 리뷰





이마트트레이더스의 갈릭찰파이 :-)
7980원이고 20개입 
양도많고 가격도 괜찮다. 
근데 원료명 쓰다 말은 듯?;;;ㅋㅋ
설탕이랑 파슬리도 들어가고 찹쌀도 들어갔을텐뎅
밀가루 버터 마늘에서 끝나버린 원재료명;;ㅋㅋ 
칼로리는 2개당 315kcal로 나쁘지 않다.
근데 뭐 3개먹으면 라면하나 먹은거랑 똑같네 ㅋㅋㅋㅋ
근데 3개먹어도 배 안부른게 함정 


요로코롬 생겼다.
마늘향도 굉장히 많이나고
가운데가 찹쌀이 쫀득쫀득 !!!
넘 맛있 ㅠ_ ㅠ..


집에오자마자 뜯어서 하나 먹어치우고 또 먹겠다고 커피 급히 내려서 하나 또 먹고
바로 4개 해치운듯ㅋㅋㅋㅋ
 
청순한 자태!
보들보들한 빵인데 위에 마늘크리스피 부분은 살짝 바삭하고
안에 찰떡부분은 쫀.득.쫀.득
이 빵 이마트에도 팔고 여기저기 파는거 같은데
난 왜 갈릭찰파이의 존재를 그동안 몰랐던 것인가
하며 한탄...

찰떡이 겹겹이 있다.
완전 강추ㅠㅠ
이거 근처 마트나 빵집에 파는데 있는지 탐색하러 가야겠다.



덧글

  • 아르 2014/05/04 22:13 # 답글

    입맛에 맞는 빵을 찾으셧네요 ㅊㅋㅊㅋ 히히
    지나가다 구경만 한얘인뎅 요렇게 자세히 보내요 ㄳ
  • 듀듀 2014/05/05 12:54 #

    아르님 이거 진짜 강추강추예요
    마늘만 싫어하시지 않는다면 누구나 맛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전 마늘홀릭이라;;;히히힛
    근데 20개에 저가격이면 싼거 같은데 나눠보면 개당400원정도 되네요 ㅎ이렇게 보면 또 싸지많은 않은거 같은데
    요즘 과자가격 생각하면 또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61666
10453
118843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