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빠가 해주신 부추전과 장수막걸리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집에서 기른 햇부추로 만든 부추전
나는 부추전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줄 그동안 몰랐어요 ㅠㅠㅠ
어쩜 이렇게 맛있어 바삭바삭
넣은건 부추랑 부침가루가 전부 ㅎㅎㅎ;;;
내가 한 10판은 먹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수막걸리도 한잔씩 히힛 



덧글

  • 아르 2014/05/04 22:21 # 답글

    부추전 정말 맛있정 여긴서 정구지찌짐이라구 하는뎅
    어릴때 요얘 해주면 간장 찍어서 정말 많이많이 먹었던 음식 ㅎ 아빠가 해주시닝 멋지시다구 점 해주세용
  • 듀듀 2014/05/05 12:57 #

    정구지 넘 좋아요 >_<ㅎㅎㅎ 정구지지짐 ~ ㅎㅎ 뭔가 부추전보다 정겨운 느낌!ㅋㅋ
    초간장 찍어먹으면 완전 맛있죠 ㅠㅠ하악..ㅋㅋ 뭔가 전이라 기름도 많이 들어가고 느끼한데 초간장찍어먹으면 묘하게
    초간장이 부스터역할...(식초가 상큼해서 빈대떡이랑 양파짱아찌 같이 먹는 그런 느낌?ㅋㅋ) ㅎ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671476
9184
118454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