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보카도 베지마이트 샌드위치 아보카도 베지마이트 토스트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아보카도를 다양하게 먹어보기위해! ㅋㅋ이번엔 
VEGEMITE (베지마이트) 랑 함께 먹어보기로 ^ ^ 
어차피 베지마이트는 버터잔뜩이랑 발라먹으니까 아보카도는 버터맛이니까 
잘 어울리겠다 생각하며 만들어 먹었는데 구글에 검색해보니 이렇게도 많이 먹나보다 !!ㅎㅎㅎ

아보카도 얹을꺼라 버터 생략해도 되지만 나는 버터가 좋으니 버터를 발라줘요


뿌직뿌직 잔뜩 뿌렷....

쳐발쳐발 ㅎㅎㅎ


하아악...ㅋㅋ 음료는 카카오가루 잔뜩 뿌린 카푸치노

아보카도는 좋으니까 크게크게 ㅋㅋ
후추도 약간 뿌려줬음 ^^;;

식빵 하나 덮어서 냠냠...
천국 ㅠ_ ㅜㅋㅋㅋㅋ
베지마이트의 짭짤하고 꼬리꼬리한 맛과 향에+아보카도의 느끼하고 버터같은 풍미와 식감이 더해져서......
매일 먹고 싶은 맛
아보카도 비싸니 이젠 꿈에서나 먹어야겠음ㅠㅠ......





핑백

덧글

  • mooncake 2014/05/18 01:34 # 삭제 답글

    듀듀님~ 포스팅 보다가 반가운 접시가 눈에 보여서 리플달아요ㅎ
    샌드위치 담으신 저 접시, 피터래빗 그려져 있는 거 맞죠?
    엄마가 예전에 사은품으로 받아오셨는데, 왠지 손이 자주 가서 평상시에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베지마이트 맛이 정말 궁금해요. 마마이트도 완전 평이 극과 극이던데요ㅎㅎ
  • 듀듀 2014/05/18 11:34 #

    맞아요!!ㅋㅋ 저도 마찬가지로 어머니께서 어딘가에서 사은품으로 받아오신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히히히...반가워라 ㅋㅋㅋㅋ
    예전에 문케이크님 화전만들어 드셨을때 저접시보고 맞나~? 비슷한 접시인가??ㅎㅎ 했는데 동일한 접시가 맞았네요 ^^
    으흐흐 저거 몇년째 집에서 막 쓰고 있는데 아주 두껍고 깨지지도 않고 ㅋㅋ
    프린트도 지워지질 않고..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ㅋㅋ
    베지마이트 엄청난 이스트 향이 나고 아주 짭짤한 맛이예요ㅎㅎ 꼬릿한 치즈 된장 같은 그런 맛이랄까? ㅋㅋㅋ;히히
    전 마마이트는 안먹어봤는데 둘다 비슷한거니까 ㅋㅋ마마이트도 엄청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용 ㅎㅎㅎ
  • 아르 2014/05/24 14:07 # 답글

    듀듀님 저아 하는 삼총사 다 모인듯 최근에 합류한 아보카보 까징 아껴드시는 베지마이트 까징 뭐맛을 보지 못한 지라 뭐라 표현하긴 글치만 왕 맛지겠음
    버터는 첨 보는 거네요 리뷰 해줘영 ㅋ
  • 듀듀 2014/05/25 14:46 #

    그러게요 아보카도에 베지마이트
    모두모두 제가 넘 좋아하는 것들이예요 후후후..ㅋㅋㅋ
    베지마이트 아껴먹어야 하니까 이제 파스타는 안해먹으려구요 ^^;;;ㅋㅋㅋㅋ
    아참 버터는 저번에 포스팅했던거예요 ㅎㅎ(http://dyudyu.egloos.com/1810860)
  • 지나가다 2014/05/29 23:34 # 삭제 답글

    어흑 아보카도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질에서 유학생 시절에는 그리싸게 많이도 먹었던 아보카도인데
    한국은 진짜 너무 비싸서 사먹질 못하겠더라구여 ㅠㅠ 월남쌈에 넣어먹어도 맛있고 호밀식빵에 그냥 으깨서 발라먹어도
    꿀맛이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또 저렇게 먹어도 진짜 맛있겠네여 ㅠㅠㅠ 아보카도아보카도 울겠어여 ㅠㅠㅠ
    그나저나 사진이랑 글 너무 귀엽게? 잘쓰시는것 같아요 자주 놀러올께용
  • 듀듀 2014/06/02 11:09 #

    반갑습니다 :)
    히히 월남쌈에 넣어 먹는다니....으아 신세계네요 ㅋㅋ꼭 기억해놨다가 다음에 저도 월남쌈에 꼭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팁 감사해요 ㅋㅋㅋㅋ흐흐
    정말 한국은 아보카도 너무 비싸요 흐억 큰맘먹고 사야 하는 아보카도 ㅠ흑흑 마트에 가도 없을때도 많고...에휴 ㅋㅋㅋㅋㅋ
    자주 들러주신다니 감사드려용ㅋㅋ종종 안부 전해주세요 ^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151508
10360
119146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