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알로에로 알로에쥬스 Aloe Juice 알로쥬스 알로에요거트쉐이크 만들어먹거나 집에서먹기





이..이거슨 우리집 베란다에서 자라신 알로에님 :)
넘 커서 아빠가 숭덩 잘라놓으셨더라
왠지 나 먹으라고 안버리고 두신듯 (...나=음식청소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저대로 두면 시들어 버릴 것 같아 아까워서 ...
이미 일주일도 넘어서 시들시들해지고 있던터라 쥬스갈아먹기로 ㅎㅎ
집에 알로에 화분이 몇개 있어서 예전엔 자주 갈아먹기도 하고 화상입거나
햇빛에 많이 노출된날은 피부에 붙이기도하고 팩도하고 했는데 요즘엔 방치중 ㅋㅋ

3줄기정도? 적당히 깨끗하게 씻는다
초딩때 알레르기때문에 엄마가 매일 알로에+요구르트 갈아서 주셔서 자주 먹은데다
어릴때부터 알로에 환이며 알로에가루며 잔뜩 먹었고;; 
라헬 알로에크림도 어릴때 애용했었음 ㅋㅋㅋㅋㅋㅋ
별로 알로에 먹는거에 부담은 없당 ㅋㅋㅋ
그냥 하나의 채소로 보일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껍찔이 좀 떫고 맛이 요상하고 갈았을때도 거칠기때문에 알로에에 익숙하지 않으면 
껍질 벗겨서 사용하는게 좋을듯하고 ㅎㅎ
나처럼 부담없는 사람은 가시만 제거해주고 걍 갈아 먹으면 된다 ㅋㅋㅋㅋ
가시를 칼로 슥 ~~ 밀어준 상태 ㅎㅎ
근데 검색해보니까 껍칠도 먹는게 몸에 더 좋다고..껍질에 좋은성분이 많이 들었나보다
이왕 알로에 건강목적으로 먹기로 한거면 껍질채 드세요 :-)


으히히 탱글탱글한 알로에겔!

숭덩숭덩 썰어주기
바로 먹었으면 더 싱싱했을텐데 ..
보관한지 좀 되서 수분이 좀 건조된 알로에 ㅠㅋㅋ

시럽, 요거트파우더, 우유 준비 

우유 + 요거트파우더 잔뜩 + 시럽적당량 
알로쥬스가 그렇게 맛있진 않기때문에 떫고 약간 매콤한맛을 다른맛으로 돌리기(??ㅋㅋ) 위해
요거트파우더를 많이 넣어줬음 ㅋㅋㅋㅋ
시럽도 적게넣는게 몸에 더 좋고 요거트파우더도 어차피 설탕이니 적게 넣는게 몸엔 더 좋겠지;;ㅋㅋ
근데 맛이 요상하니까 
일단 쭉쭉쭉 많이 넣는게 이로움 ^ ^ ^

블렌더에 윙윙!
드디어 갈아진 알로에쥬스 :)
하바나익스프레스 보틀에 담았당 ㅋㅋ(질릴때까지 애용해줘야지)
껍질이 씹히기도 하고 아래 많이 갈아앉으니까 잘 저어서 먹어주면 되고 ㅎㅎ
껍질은 씹으면 맛이 별로일 수 있으니(향이강해서) 그냥 꿀떡꿀떡 삼켜주세여 ;;;
근데 난 씹어도 괜찮...ㅋㅋㅋㅋㅋ

이런 허세사진도 찍어주고 ....
껍질 너무 아래로몰려서 ㅋㅋㅋ
Stirrer로 저어가며 마셔주기 
알로에 친화인인 나한테는 ㅋㅋㅋ맛있는 음료
알로에향나는 요거트음료 ! 
한끼 식사나 간식으로 먹기 좋다!  
속도 편하고 폭풍 장운동을 불러 일으켜줘서 다음날 쾌변예약




덧글

  • 아르 2014/07/06 14:20 # 답글

    우왕 알로쥬스 만드셧네요 ㅎ
    껍질째 넣어 드시다닝 신기해요 보통 속재료만 먹던데 ㅋ 정말인가 봐요 청소기 ㅋㅋㅋ
    허세사진 ㅋㅋ 멋져요 위에 새인지 오리 인지도 ㅋ ㅋ
  • 듀듀 2014/07/07 15:41 #

    맛이랑 식감때문에 속재료만 많이 이용하는가봐요..ㅎㅎ영양성분이 껍질에 많대용 ~ ㅎㅎ
    저거 홍학인거 같은데 ㅋㅋ저도 정확히 뭔진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451512
10337
1187732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