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광주맛집 강마을다람쥐 한방수육, 도토리해물파전, 도토리비빔국수, 도토리전병 먹부림





오랜만에 들른 강마을다람쥐 :) 
이번엔 폰카라 화질 망 ㅋㅋㅋ 저번 방문은   ->  강마을다람쥐 
저번엔 겨울에가서 꽁꽁 얼은 강 풍경이랑 모닥불 쬐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젠 여름이라 온통 싱그러움 ㅎㅎ
대기시간이 항상 엄청난 식당인데 이날은 평일 밤 8시에 간터라 바로 먹었다 ㅎㅎ


넘 맛있는 한방수육이랑 전병 


끄아...♡


여긴 진짜 전병이 짱짱맨
먹어보면 할말잃음................................
ㅠㅠ 진짜 담백한맛 

도토리해물파전
그냥 도토리전도 있고(7000원) 이건 만오천원인가
암튼 두툼하고 양도 엄청 많고 맛있다. 

곡기를 끊으면 아니되니 
도토리비빔국수도 :)
우리가족은 다 이 비빔국수가 묵밥보다 더 맛있는 듯..
근데 엄마친구들은 묵밥이 젤 맛나다는 분도 계셔서 개취!ㅎㅎㅎㅎㅎ

다 먹고 2000원에 파는 아슈크림도 사서 먹고

바깥산책~ 앞에가 강이라 경치도 좋고
꽃도 풀도 많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다 ㅎㅎ밤이라 좀 덜하지만 낮에오면 더 예쁠 듯!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641282
8853
120322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