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차이나팩토리 China Factory 런치 만두, 몽골리안비프, 동물찐빵. 찌파이, 꿔바로우. 새우복음밥. 중국냉면, 관자볶음 먹부림





진짜 오랜만에 간 차이나팩토리 :-)
5년만인가...6년만인가?ㅎㅎㅎ
요긴 대학로점 

런치메뉴에 메뉴 3가지씩 고를 수 있고 딤섬,디저트가 있는 딤섬바는 무제한 이용 ㅎㅎ
딤섬바에서 가져온 만두들 
만두들 다 맛있다 
춘권이랑 군만두도 짱>_< 바삭바삭 
특히 저 오른쪽 하단의 빨갛고 긴 만두가 젤 맛있었다는 ㅎㅎ

감자튀김도 좀 가져오고 ~

딤섬바 또 가서 쳐묵쳐묵
이제 메인요리도 나오기 전에 배가 다 부르자나여
나 어떠케여 
헝헝



깨알 귀여운 동물찐빵 ㅎㅎ
안에는 팥소가 들어있다
고양이 개구리 토끼 ㅎㅎ
토끼는 눈이 좀 무섭 ㅎㅎ귀가 더 뾰족해야 토끼 같을 듯
ㅋㅋㅋ개구리가 제일 귀엽다 


몽골리안비프 :)
몽골리안 비프는 워낙 좋아하는 메뉴라서 주저없이 체크! (홀리차우 몽골리안비프도 먹고프다 ㅠㅠ)

이건 해물 관자살 볶음 ~
얘도 맛있.>_<
둘이서 두세번 집어먹을 양만 나오니까 여러종류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이건 새우볶음밥 
밥도 하나 있어야 겠기에  
위에 몽골리안 비프 다먹고 그 소스에 찍어먹음 ㅋㅋㅋ
자꾸 다 먹은 그릇 가져가려고 하셔서 
소스만 남은 몽골리안 비프는 계속 못가져가게 했다는 ㅠㅋㅋㅋ

꿔바로우! 더 달착지근 해야 맛있는데 좀 아쉬웠지만
튀김상태는 좋았음 !
칼과 포크도 주셨으나 이 메뉴는 가위주시면 더 좋을 것 같다 ㅠ
 칼로 자르면 튀김옷이랑 고기랑 분리되서
눙물이 나오려고 해요 ㅠㅠ 

이건 닭다리살 튀겨서 소스뿌려져 나온 찌파이
달콤하니 맛있다.


마지막으로 중국냉면 :)
난 중국냉면 워낙 좋아해서 국물까지 다 마실기세로 먹어치웠으나
취향타는 메뉴라 이건 추천 못하겠다는 ㅎㅎ
아이스크림 커피 과일도 먹었는데 사진은 없..>_<;;




핑백

덧글

  • mooncake 2014/07/01 16:42 # 삭제 답글

    아아.. 맛있겠어요..+0+ 딤섬딤섬딤섬...+0+
    먹다보면 좀 번거로우셨을텐데도 안빼놓고 사진 찍어주셔서 좋아요ㅋㅋ
  • 듀듀 2014/07/04 14:19 #

    ㅎㅎ저도 막 사진찍기 귀찮은데 그래도 열심히 찍어보려고 노력은 하려고 하는데 ㅠㅠㅋㅋ
    (근데 빨리 먹고 싶어서 막 대충찍어요 ㅠㅠㅋㅋㅋㅋㅋ)
    딤섬바 가서 막 사진도 찍어오고 내부도 열심히 찍고싶긴 한데 ㅎㅎㅎ
    항상 식사하시는 분들이나 직원분들께 괜히 방해되는 것 같아서 대담하게 막 돌아댕기며 찍진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소심하게 내 앞에 있는 음식만 후딱 찍고 ^^ㅎㅎ
    차이나팩토리 파워런치인가? 요즘 할인해서 무제한딤섬바+3가지메뉴선택 이렇게 해서 만오천원대 행사중이더라구요 ^^
    가격대비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 아르 2014/07/06 19:32 # 답글

    우잉 여긴 만두 가득 먹을 수 있나 봐요 ㅋㅋ 찐빵도 귀엽고 ㅋㅋ 셀프바 비슷한곳인가요 ?
    관자볶음도 나오고 패키지 다양하네요 중국냉면 맛이 정말 없나 보네요 비추 ㅋㅋㅋ 오징어도 커다란게 갠찬아 보이긴 한뎅 ㅋㅋ
  • 듀듀 2014/07/07 15:30 #

    셀프바처럼 딤섬, 디저트등이 되어있어서 무제한 먹을 수 있어요 ^^
    메뉴는 1인에 3개 고르고 + 딤섬부페 이렇게 포함되어있어~
    중국냉면은 만인의 취향은 아니지만 (이건 아마 진짜 중국냉면 맛집가도 원래 안좋아하면 맛 없다고 하는 사람들 엄청 많을 음식이라..ㅋㅋ)
    차이나 팩토리 중국냉면은 맛이 좋았어요 ㅎㅎ !! 중국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이 없다고는 안할 맛이예요 ^^~ㅎㅎ
    부산에도 차이나팩토리 있는거 같던에 아르님도 다녀와보셔용!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701508
10360
1191427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