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잠실야구장 공씨네주먹밥 Kong's Riceball 먹부림





오랜만에 야구장..>_<두어달 만인가?ㅋㅋㅋ 
너무 배부르게 먹고가서 야구장 먹부림은 거의 못한 날...
ㅎㅎㅎ 야구장에서 파는 공씨네 주먹밥 하나 먹고 끝...
근데 난 이거 처음 먹어 보는데 뭐 이렇게 속이 부실해요 ㅠㅠ 
밥버거 이런거에 비하면 진짜 ...할말 잃음
밥상태도 좋고 다 좋았는데...흑흑 안에 들은건 내 새끼손톱의 반만하던 조각난 스팸 몇개랑 양파 조금 ㅠㅠ 
좀 슬펐다..........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앞으로 야구장에서 주먹밥은 안사먹을듯 흑흑



덧글

  • 아르 2014/07/25 15:35 # 답글

    종이컵은 이쁜데 슬픈주먹밥이였네요 ㅋㅋ
  • 듀듀 2014/07/25 17:29 #

    컵은 귀엽죠 ㅎㅎ 저렇게 종이컵에 담아주니까 먹기도 정말 편하더라구요...ㅋㅋ
    근데 요즘에 봉구스밥버거 같은 가게들도 저렴한 가격에 안에 속 엄청 많이 넣어주는 마당에!!
    물론 주먹밥은 안에들은 속보다 밥이 더 많아야 하는 음식이긴 하지만 ㅠㅠ
    맛이 없을정도로 조금 넣어주는건 좀 슬프더라구요 흑흑 ㅠㅠ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371297
9184
1184865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