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퓰리처상사진전 붕붕주스





사진전 오픈전에 캔고루 어플에서 평일 입장권 7000원에 2장 사놓고 
날짜 간당간당해서 보러갔던 퓰리처상사진전 ^0 ')
평일인데도 사람이 이리 많을줄이야
단체 관람객도 많고 시끌시끌.......관람하기 좋은 환경은 아니었다..흑흑
주말에 가면 더 심할듯 
전시관은 촬영금지라 사진 하나도 없...ㅠㅋㅋ

전시는 괜찮았는데..
천천히 사진에 대한 설명을 읽어면서 보고 싶었는데..ㅎㅎ사람에 치여 잘 읽지도 못하고..
오디오가이드 빌려서 설명 듣는걸로 하고 사진 보는게 더 나을거 같았던...
전시관 나와서 옆에 따로 있던 한국전쟁특별전이 더 재미있었던 것 같은..
처음보는 사진들이 많았다. 
굿즈샵에는 어찌나 갖고싶은게 많던지.ㅋㅋ사진전 기념품가게말고 다른전시 기념품 파는데도
한참을 기웃기웃ㅋㅋㅋ뭉크코스터랑 달력이랑 진짜 예쁘더라.



덧글

  • mooncake 2014/07/22 10:04 # 삭제 답글

    음, 정말 전시는 언제 어떤 환경에서 보느냐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사람 많아서 그림 잘 보이지도 않고 막 떠밀려다니고 와글와글 시끄럽고 그런 환경에서는
    좋아하는 모네나 마그리뜨의 그림을 봐도 감흥이 그다지...ㅠ
    국립중앙박물관 오르세전도 가고 싶으나 마침 방학이고 해서 가봤자 기억에도 안남을 것 같아 망설이고 있어요ㅋ
  • 듀듀 2014/07/22 14:44 #

    완전 완전 공감이예요..
    차라리 그림만 봐도 되는 전시면 사람이 많아도 그나마 나았을텐데 ㅠㅠ
    이건 보도사진들이 많은편이라 옆에 사진에 대해서 그 시대 상황이라던가 사진에 대한 상황 설명이 길게 되어 있었는데
    그걸 다 읽으면서 봐야 이해도되고 더 자세히 볼 수 있을텐데ㅠㅠ
    가려져서 글 따로 힘들게 읽고 사진 따로보고 이쪽저쪽 빈 틈새 공략하며 ㅋㅋ왔다갔다 하면서
    보다보니까 진이 다 빠지고 그렇더라구요 흑흑..ㅋㅋㅋ
    오르세전 저도 가고싶어요 >_< 뭉크전도 넘 보고 싶었고...힝 ㅋㅋ
    근데 정말 이제 방학에 휴가철이라 어린아이들도 많을테고 사람도 더 더 많을 거 같아요 ㅠㅠ
    날은덥고 내 체력은 저질이구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5196
1517
1216607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