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CGV 청담씨네씨티 기아시네마 KIA시네마 멈추었어요





주말엔 매번 자리가 없어서 예매못했던 청담 씨네씨티 기아씨네마관 ~
평일이라 가봤는데 엄청 편하고 좋더라 :)
저 얇은 판에 빔이 쏴져서 움직여서 신기신기 ㅎㅎ상영관 입구는 오른쪽으로 있다

2층에 요 자리 앉아서 봤는데 
쇼파 완전 푹신의 끝판왕 넘 편안해
허리도 안아프고... 다리도 쭉 뻗어도 되고 아빠다리 해도되고~~ 누워도 되고~>_< 
신의한수 봤는데 오락영화로 보기 좋은 재미있는 영화였다.
정우성 진짜 존잘 흐으으..
바둑 룰을 모르는 나같은 사람들도ㅋㅋㅋ 재미나게 볼 수 있다...액션영화에 가까우니...

앞에 바도 있고 스크린도 가깝지 않은데 
영화보기 전혀 불편함이 없던.....
닥터드레관은 그다지 크게 감흥이 없었는데 기아시네마 상영관은 진짜 좋은 듯..




덧글

  • 아르 2014/07/27 14:29 # 답글

    크기가 예전에 대학가에 있던 미니 영화관 비슷한데
    인테리랑 쇼파는 전혀다르고 정말 편해 보여영 영화보다 그냥 잠들어 버릴것 같네요 ㅋㅋㅋ
  • 듀듀 2014/07/27 15:11 #

    ㅎㅎ저렇게 좌석 3개만 찍어서 그런데 상영관 자체는 일반 상영관에 비해 작지 않아용~ㅋㅋ 큼직큼직해요 ㅎㅎ
    위층에는 가운데는 좌석이 없고 양 사이드에만 쇼파 3개씩 3줄이 있어요 ;)
    저 쇼파자리는 1명이 예매해도 남은자리는 예매가 안되서 한줄 다 차지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ㅎㅎ
    혼자봐도 두명이봐도 저 푹신한 쇼파를 3개 차지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2시간정도 앉아서 영화보면 허리고 다리고 불편한데 자세를 바꿔앉지도 못하니 곤욕인데ㅋ
    요기선 이렇게 앉았다 저렇게 앉았다 누웠다가 옆으로 앉았다가 막 할 수 있어서 허리도 안아프고 넘 편했어요 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821508
10360
119141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