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압구정 리김밥 참치김밥, 견과류김밥 먹부림



거의 1년만에 먹어보는 듯한 리김밥 ㅎㅎ
저번에 먹으려고 갔는데 리모델링중이라 공사할때 들러서 결국 못먹고 흑흑 ㅠㅠ 
공사하더니 위에 먹고가는 공간이 생겼다!!! 예전엔 포장만 되었었는데 2층에도 공간이 생겨서
아래서 사서 위에서 먹고갈 수 있더라~ ㅎㅎ 위에서 라면도 주문할 수 있는 듯 >_<꺄
참치김밥 견과류김밥 소고기김밥이었나 
두종류씩 묶인 걸로다가 2줄사서 먹었다.
명불허전 리김밥 ㅠㅠ
참치김밥 한입먹고 ㅠㅠㅠ
맛있어서 울뻔 
역시 맛있어 ................


내 폰이 어쩔땐 사진이 똥망으로 나오고 어쩔땐 괜찮고 ㅋㅋ 
왜이렇게 맛 없게 나왔지 ㅠㅠ...흑흑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막 두줄을 오분도 안되서 다 먹은 듯 ? ^ ^*

참치폭탄
마요폭탄

흐악 이런 사랑스러운 꽁지를 봤나
참치 대 홍수 ~ ㅎㅎㅎㅎㅎ
역시나 맛있고 친절하셔서 넘 기분좋게 먹고 나왔다...
가게 문닫는 시간 임박해서 그냥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마감할시간도 좀 걸리고 하니 괜찮다고 위에 올라가서 드시고 가라고 말씀해주셔서
감동*_ *)




핑백

덧글

  • 2014/08/01 20:5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08/01 21:0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41662
10024
1192604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