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디퓨져 나우푸드 울트라소닉 오일디퓨저 Now Foods, Ultrasonic Oil Diffuser 가습기 아로마램프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의 나우푸드 울트라소닉 오일디퓨져 :-)
Now Foods, Ultrasonic Oil Diffuser
예전부터 눈독들이고 있었는데 ㅎㅎ무배 금액 채우려고 이번기회에 장만 
아로마디퓨저는 사실 예전부터 너무 사고싶었던거였다..
작년 일본여행 때  텐진 무인양품 구경 ~ MUJI (여기에 사진이 있..)
아로마디퓨저보고 넘 사고팠는데 돈도 없고..한국매장 생겨서 가보니 넘 비싸서 선뜻 못사다가 ㅎㅎ

사러가기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


44.99불인데 체험상품으로 1계정당 1회만 39.95불에 구입가능하다. 
에센셜오일도 두개 주문했다.
라임이랑 시트로넬라 오일인데
여름이라 가벼운 느낌의 오일로 고르다보니  둘다 너무  강렬한 시트러스계열 오일;;ㅋㅋ
나무향나는 오일도 좀 살 걸 후회중 ㅠ ㅋㅋ그
편백나무향나는 오일같은거 사서 요기에 뿌려주고 선풍기 틀어놓고 누워있음 
산림욕 하는 느낌을 집에서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상상만해도 행복..ㅎㅎ)

박스샷 ! 
6컬러의 LED라이트가 로테이팅됩니다 
6시간지속된다고 하는데 조금 더 짧은 듯 ㅎㅎ
모터소리 클까봐 좀 고민했는데 내기준엔 침대 근처에 둬도 자는데 거슬리지 않을 정도의 소리였음
근데 이게 또 복불복인듯 제품마다 다를 수도 있을 것 같음
약간 품질이 조잡하고 균일한 품질은 아닌 듯
양품이 걸릴 확률이 생각보다 낮을지도 (나도 이거떄문에 엄청난 우여곡절을 겪어서..아래 쓰겠지만..)

물 4온즈 넣고 5방울정도의 에센셜 오일을 투하한후 전원을 켜면 되는 간단한 사용방식이다~ 
내기준 4방울정도가 딱 거슬리지 않고 향긋하고 적당한 듯 ^ ^



설명서~ 
왼쪽에 에센셜오일 블렌딩하는 부분이 깨알 정보 ㅎㅎ
왠지 다 도전해보고 싶은 조합인데..에센셜오일 또 쟁이는것도 과소비인것 같으니;;
일단은 주문한 오일만 쓰는걸로 ㅠㅠ ㅋㅋ
세척부분은 유의해서 보는게 좋을 듯
식초랑 물 넣어서 10분가량 작동시킨 다음에 물기 제거하고 면봉이나 마른수건등으로
닦아준 후 말려서 사용하면 된다. 
세척도 자주해주고 건조시 바싹 건조시켜줘야 오래 쓸 수 있을 듯 하다. 
(튼튼하고 견고하게 제조된 제품은 아닌듯 하여 잘 구슬려서 써야 할 듯 ㅠㅠ)

안에 들은 어댑터는 이렇게 생겼는데
일자로되어있어 한국에서 쓰려면 돼지코가 있어야 한다..


우리나라꺼 일자로 바꿔주는건 집에 많은데
일자를 우리나라걸로 바꿔주는건 없어서 
조명가게에서 돼지코 500원에 구매~

장착하면 이렇게
근데 이걸로 연결했더니 전원버튼만 누를 때 버튼쪽만 불 들어오고 램프에는 불 들어올 생각도 없고
전혀 동작을 안하는거다 ㅠㅠ 
그래서 집에있는 도킹스피커가 이거랑 동일한 어댑터로 되어있어서 그거에 꽂았더니
불은 잘 바뀌는데 가습기 기능을 전혀 못함...
물을 채우고 전원을 키면 또 작동을 안함
물을끄고 전원을 키면 작동하는데 그 위에 물을 부어주면 전원이 꺼지진 않음
허나 전원끄면 다시 물을 버리기전에는 작동을 안함..ㅋ
작동을해도 가습기 기능은 작동을 안하고 그냥 불만 바뀜 ㅠㅠ 난감............
그래서 원래 기존에 들어있는 어댑터가 불량인가 싶어서
도킹스피커에 디퓨저 어댑터를 연결하려는데 젠더부분이 닿자마자 불꽃이 일어남...헉
ㅠㅠ ;;무서워서 시도도 못해보고..
후기보면 불 한번 반짝 들어오고 더 이상 작동이 안된다거나
두세번쓰고 작동안한다는 글들이 엄청 많은데
나도 잘못걸린 줄 알고 엄청 좌절했다...
이거 환불은 받을 수 있을까...이 고난을 어찌하지 ㅠㅠ 


결국 다음날이되고;; 기존의 어댑터가 혹시나 그동안 묶이고 꼬여있어서 안되나 싶어서
전날밤에 잘 펴서 만져놓고 다시 한번 연결해보기로
근데 작동이 되는거다;;
그래서 신나서 물붓고 오일도 떄려넣음 ㅋㅋㅋㅋㅋㅋ

우앙 물 넣으면 전원조차 안들어오더니 물넣고도 잘 켜지고
어젠 불만들어오고 가습기는 안되더니 이젠 가습기도 잘된다 ㅋㅋ
수증기가 펑펑 올라옴...ㅎㅎ

이렇게 눈에 확 보일정도로 펑펑펑 나와서 예쁘다 무척 ㅎ
향도 진짜 잘 퍼지고 디퓨저의 기능을 충실하게 한다.
켜놓는 동안은 은은하게 향이 계속 난다는 

뚜껑은 붙어있는 형태가 아니라 언제고 들어짐;;;;;
들으면 막 수증기 퐁퐁 안에 물도 퐁퐁퐁 튀겨서 신기하다

에센셜오일 말고도 
잠 안오는날은 물 부은다음에
바디샵 콰이엇나이트 숙면미스트도 몇번 스프레이해서 켜놔도 좋을 듯 ~
디퓨저 용도로만 쓰려면 향수같은거 몇방울 뿌려줘도 괜찮을 듯 싶고 ㅎㅎ

 
색도 계속 변한다는>_< 예쁘다...끄악 ~
버튼 한번 눌러주면 전원들어오고 가습기가 되면서 색이 바뀌기 시작한다 원하는 컬러가 나오면
버튼을 한번 더 눌러주면 그 컬러에서 정지! 
불 안들어오게 하고싶으면 그 상태에서 전원버튼 한번 더 눌러주면되고 그 상태에서 버튼 한번 더 눌러주면 전원 off된다.
전원켜자마자 바로 끄고싶으면 버튼을 3번 연속 눌러줘야 꺼지는 방식 ~
무인양품꺼는 단색인데 ㅋㅋ모양은 무인양품 것보다 좀 촌스럽지만 색 바뀌는것도 맘에들고 ㅎㅎ
가습기기능도 되서 좋다 ㅎㅎ 위에서 수증기가 퐁퐁 올라올때 진짜 넘 예뻐서 황홀한기분;;;후후후ㅋㅋ
그..근데 같이 들어있던 어댑터가 갑자기 되는것도 좀 이상하고
나도 두세번 더 쓰고 고장날까봐 불안불안한건 사실;;ㅠ_ ㅡ;;; 일년정도만 고장 안나줘도 좋을 듯 ㅠㅠ!



사러가기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와 중복적용가능)
<아이허브 5% 할인코드 >

CSS875





핑백

덧글

  • 실장 2014/08/02 01:10 # 답글

    듀듀님! 오랜만에 블로그 놀러왔어요~! 역시 듀듀님 블로그는 언제나 재미난 볼거리가 넘쳐나서 올때마다 기대가 되요~ㅎㅎ
    잘 지내셨죠! 저는 너무 더워서 잠도 못자고 있네요ㅠㅠ
    요즘 아트박스에 갈때마다 보이는 작은 가습기가 탐났는데 이것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겨울 오기전에 예쁜 가습기 하나 장만하려구 하고 있어요ㅎㅎㅎ
  • 듀듀 2014/08/03 19:22 #

    ㅎㅎ실장님 폭풍댓글에 허우적허우적 ^^
    별로 볼거 없는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이글루 소식이 뜸하셔서 항상 궁금했답니당~_ ~
    저도 작은 가습기같은거 보면 괜히 사고싶고 맨날 그래요;; 요즘엔 귀여운모양으로 나오는게 어찌나 많은지 보면 다 사고싶더라구요 ㅠ
    어릴땐 큰 가습기를 집에 자주 틀어놨는데 한참 가습기 안에 세균이 많다느니 어쩌느니 하던 시절이 지난 후엔 가습기 다 버리고 안썼는데요 ㅎㅎ
    요 아이는 구조도 간단하고 작아서 내부를 완전히 세척하고 완전건조하는게 가능해서 그래도 좀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ㅎㅎ
    여름에는 습해서 가습기쓰면 더 습해지는 느낌이 약간 있는 것 같아요 ㅋ특히나 요즘같은 장마철이나 태풍철에는요 ㅠ
    근데 디퓨저기능때문에 아로마테라피라며 자꾸만 틀게되요 ㅠ ㅠ; ㅋ적당히 틀어야겠어요 ㅋ많이틀면 막 벽이나 옷에 곰팡이날까봐 살짝 걱정이 ㅋㅋㅋ
    실장님도 예쁜 가습기 장만하셔요! >_<~~
  • 실장 2014/08/04 23:05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넘 많았죠
    오랜만에 들어오니 재밌는게 너무 많아서~! 안그래도 속으로 댓글 그만 남겨야지 그만해야지 하다가
    아닛 이거 하나만 더... 이러고 시간을 보냈답니다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 이제 다시 이글루 시작하려고요ㅎㅎ
    저도 아로마향 무지 좋아하는데 디퓨저기능이 있는걸로 장만해야겠어요!^^
  • 아르 2014/08/12 15:38 # 답글

    이름이 정말 기네요 ㅋㅋ 왜울트라소닉 인줄 알겠네요 여러가지 색까지 발산하고 ㅋ
    우주선 같이 생겨 정말 궁금했던 제품 고장 잘안날거에요 ㅋㅋ 울나라서 사면 더 비살것 같아 잘산것 같아요 ㅋ
  • 듀듀 2014/08/12 16:16 #

    헤헤 무인양품 디퓨저가 디자인은 훨 예쁘긴 하지만...요게 저렴도 하고 색깔도 여러가지로 바뀌니까 (합리화중;;ㅋㅋㅋ)
    잘샀다고 생각하면서 요즘 열심히 사용중이여요 :-)
    사용하기까지 우여곡절이 많았기도했고 ㅎㅎ 막 후기보면 고장났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고장날까봐 무서워서 사용설명서대로 10시간 쓰면 바로 청소한답시고!
    초랑 물타서 틀어놓고 가제수건으로 열심히 닦아서 바로바로 말려주고 있어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5189
1517
121663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