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4년 8월 1-2 주 받은엽서 Happy Postcrossing





중국에서 온 엽서 

덩샤오핑의 사진이 프린트된 엽서다 ^ ^
그가 80세때의 사진이라고 했던 듯


벨라루스에서 온 엽서
벨라우스에서 한참 엽서가 많이 왔었는데 요즘은 거의 안와서 정말 오랜만에
받아보는 엽서다
온통 노랑주황~~ ㅋㅋ 잘 익은 곡식들이 가득한 추수엽서(:?)

황홀한 우표
말그림이 그려져있다.
우편소인도 진짜 예쁘다.....

이건 헝가리에서 온 엽서!
포스트크로싱하며 난생처음 헝가리에서 받아보는 엽서라 기뻤다 ~ ^^ 
우표가 엄청 분위기있음 ㅎㅎ 고대의 우표 st;;


진지한 우표와는달리 넘 귀여운 판다엽서라서 쿡쿡 ㅋㅋㅋㅋ
이 엽서가 흰 봉투에 담아져서 와서 ㅎㅎ
헝가리에서 처음 받아보는 엽서니까  진지하게 봉투를 뙇 열었는데...ㅎㅎ
이런 귀여운 재간둥이 판다들이나와서 얼굴에 미소가 ㅋ쿡쿡
팔도 넘 귀엽고 진짜 보송보송 귀여운 판다들이다>_<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851362
9840
1184012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