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지나인커피 G9 커피 볼리비아,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시다모, 탱고블렌드 I love coffee I love tea (:





원두 다 떨어져서 또 소셜커머스에서 구매 :-) 이제 원두는 무조건 소셜에서;;
100g 1600원하던 원두...
이렇게 싸게 팔아도 되는건지 걱정스러운 마음도 ....
600g주문
볼리비아,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탱고블렌드 
5개 싱글오리진원두랑 블렌딩된것도 하나 시켜봤음 ㅎㅎ
커피 모두 맛있고 향도좋고!!! 
(다 뜯어서 열심히 먹는 중;;;)
탱고블렌드도 짱맛 ㅎㅎ

소셜에서도 판매하고 자체 쇼핑몰도 있는 듯 :-)

볼리비아커피는 처음 마셔보는데 
완전 기대>_< 

맛이쪙.......*_ *)
무난무난한 맛 
바디감도 적당 향도 적당하고 달콤하고 신맛도 조금 있어서
라떼보다는 아이스아메리카노로 마시기 좋았다!

그 근데 요즘 찬바람부니까 고새 따뜻한커피가 생각나구 그러네 ㅠ _-;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계절이 다 지나가고있어 흑흑..




덧글

  • mooncake 2014/08/17 21:23 # 삭제 답글

    아이스아메리카노의 계절이 다 지나가고 있다는 마지막 글에서 마음이 찡~~~ㅠㅠ
    올해는 여름이 참 빨리 가네요... 움. 이것참.
    저처럼 여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참 마음아픈 시추에이션ㅋ
    벌써부터 겨울이 두려워요...ㅋㅋㅋ 겨울은 그냥 추운 것만으로도 아파서...ㅋㅋㅋ
    아 두렵네요. 정말 지난 겨울에 시체처럼 보냈는데 올 겨울은 어떨지... ㄷㄷㄷㄷ
  • 듀듀 2014/08/17 22:52 #

    진짜 이번여름에 한것도 없는데 뭔가 기억날만한 추억거리 같은것도 없이 계절만 휙 다 가버린 기분이라 좀 서글퍼요 ㅠ흑흑
    여름이 벌써 다 지나가버린게 허무해요 ㅠㅠㅋㅋ찬바람불고 밤에 막 쌀쌀하고 그러니까 더 기분이 싱숭생숭..
    가을도아닌데 벌써부터 가을타는느낌;;ㅋㅋㅋㅋㅋㅋㅋ
    문케이크님 여름 좋아하시는구나요 >_< 으크크 저도 여름 좋아해요 겨울도 좋아해요 근데;;ㅋㅋ(날씨가 자극적인 계절이 좋아요ㅋㅋ푸후후;;;)
    저도 추위 진짜 잘타서 추운게 무섭긴한데 또 눈오는거 너무 좋아라해서 겨울이 빨리 오면 좋겠다는 마음도 항상 들어요
    크리스마스도 선물받을나이는 아니지만 괜히 12월되면 온통 크리스마스 분위기인것도 좋구 흐흐
    여름가는게 진짜 아쉽지만 뭔가 가을에 바람불고 선선할때 동물원가서 산책할 생각하면서 가을을 기다려야겠어요 ^^;ㅋㅋㅋㅋ
  • 아르 2014/09/19 12:40 # 답글

    이젠 가을 인뎅 지금 보네욤 ㅋㅋㅋ
    저렴한 커피같아요 듀듀님은 지금까징 어디 나라 커피가 잴 좋았서요 ? ㅋ ㅋ
    원두커피 살때 참고 해야 곘서요 ㅋㅋㅋ
  • 듀듀 2014/09/19 18:34 #

    벌써 아침 저녁으로 날도 춥고 가을느낌이 확 나요 ㅎㅎ 이제 곧 10월 다가오네용 ㅎ시간 참 빨라요 흑흑 ㅠㅠ
    브라질 콜롬비아 에티오피아 이런건 무난하게 맛있었구,,볼리비아커피가 요중에서는 젤 특색있었어용 ㅋㅋ바디감은 약한데
    향이 형긋하니 참 좋더라구요! 이번엔 주문 안했지만 전 과테말라 커피 완전 좋아해용~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081512
10337
1187739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