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4년 8월 셋쨋주 받은엽서 Happy Postcrossing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
네덜란드의 어린이책이라고 했던 것 같은데
귀엽지만은 않은듯 ㅋㅋㅋ으흐 다 너무 길쭉길쭉한 동물언니들이여; ㅎㅎㅎ
어린이책이라는데 그럼 좀 교육적인 내용이지 않을까나 ㅋㅋ근데 저 언니들이 나 유혹할기세 ㅋㅋㅋㅋㅋㅋㅋ

처음보는 우표 맘에듬 !

미국에서 온 엽서 ㅎㅎ
젤리스톤파크 라는 곳의 캐릭터 인듯 ㅎㅎ
캠핑하고 그런거 할 수 있는 곳인 것 같더라 
오른쪽에 회색 곰언니 치마 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입어도 될뻔 했쟈나요! 아무것도 안가려지는 길잌ㅋㅋㅋㅋ
양산도 깨알 작아서 귀엽다 ㅎㅎ

처음 보는 미국 우표 새 우표 진짜 예쁨>_<

독일에서 온 파프리카 엽서 흐흐
피망돋고 파프리카 돋고 ㅋㅋㅋ
뭔가 빨강,초록이 공존하느 파프리카는 한국에서 본 적이 없어서 ㅋㅋㅋㅋ

자주 보던 우표이고
ATTENTION POSTCROSSER  스티커를 처음보는데!!! 
뭔가 나도 저거 보낼때 붙이고싶어....;;


다음날 받았던 러시아의 스왑편지에도 붙어있던 동일한 스티커 ~ ㅎㅎ
포스트크로싱 한지 1년 반만에 난 처음 보는 스티커인데
뭔가 나도 포스트크로서로서!ㅋㅋㅋ 저거 붙여서 보내고 싶당 ~ ㅎㅎㅎ
인터넷에 보면 이미지 있을텐데 찾아서 스티커 용지에 인쇄해야겠네;;;ㅎㅎ

잔망스러운 코알라들 ㅎㅎㅎ
프로필페이지에 귀여운 동물엽서 (코알라 판다 늘보등) 도 좋다고 써놓으니
종종 오는 코알라엽서다 ㅋㅋㅋㅋㅋ
근데 얘네 진짜 표정이랑 허벅지랑 팔뚝이랑
엉덩이랑 ㅠㅠ 안귀여운 구석이 없다
씹덕씹덕 ㅠㅠ
 

체코에서 온 엽서
으왕 내취향
베리와 요거트가 난무하는 상큼한 엽서!
오른쪽 컵에 끼워진 딸기가 넘 귀엽당 ㅎㅎㅎ

우표 왜 이렇게 황홀하죠?ㅋㅋ 
특히 오른쪽 우표는 진짜 빨려 들어 갈 것 같은 느낌
막 점묘화???같은 막 그런 느낌이 들어서 예쁘다 

리투아니아에서 온 빈티지 엽서 예쁘당
근데 엽서가 너무 얇아서 손상이 많이 되서 와서 ㅠㅠ

처음 보는 우표 ㅋㅋ생선가시 ㅋㅋㅋㅋ

독일에서 온 엽서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만든 엽서라고 한다 ^ ^
근데 비오는날 보내신건지 엽서 위에 다른 독일우표들이 붙어진채로 왔..ㅎㅎㅎㅎㅎ
재밌다 ㅋㅋㅋ

앞쪽의 우표들은 멀쩡해서다행 ㅎㅎ
근데 젖었던 흔적이 흐흐흐 



덧글

  • 아르 2014/09/19 14:08 # 답글

    첨보는 우표가 많아서 좋으네요 코알라 귀엽 ㅎ
    메인 교체 하신거졍 ? 요버전이 문안할것 같아요 ㅋ
  • 듀듀 2014/09/19 18:41 #

    네네 스킨 바꿨어요 ㅋㅋㅋ흐흐
    뭔가 넓은 스킨이 좋은데 딱 맘에드는게 잘 없어요 ㅠ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991257
9403
120830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