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홀리차우 정자점 Ho Lee Chow 상하이완탕롤, 사천치킨, 마요쉬림프 먹부림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이랑 홀리차우 정자 ㅎㅎ
홀리차우도 은근 1년에 한두번은 가게 되는 듯 ㅎㅎ
상하이완탕롤 완전 맛있>_<,,
흐억흐억 말랑하고 촉촉한 만두피안에
탱글한 새우가.....

요건 저번에 갔을 때 포스팅ㅎㅎ ->  압구정 Ho Lee Chow



사천치킨 :-) 
약간 매콤하고 맛있는 닭볶음요리!
제너럴쏘치킨보다 난 사천치킨이 더 취향인 듯 ㅎㅎㅎ
약간짭짤해서 밥 시켜서 밥이랑 같이 먹었다 ^ ^
따로 먹을때보다 밥이랑 곁들여 먹으면 맛이 uP uP..


마요쉬림프 :-)
흐억 넘 맛있엉
새우는 뭐 언제나 맛나지만 !
마요소스가 징짜..>_<
안에 있는 야채도 마요소스에 버무려저서 크리미하고 달콤하고 넘 맛난당!ㅎㅎㅎ
조만간 기념일쿠폰 뽑아서 또 한번 다녀와야지 흐히히히 





덧글

  • 아르 2014/09/25 16:22 # 답글

    엄청 맛나 보이는데요 또 들으시면 다른 음식도 기대 할게요
    새우도 커다랐고 사천치킨이라니 첨봐요 ㅎ
  • 듀듀 2014/09/25 19:16 #

    홀리차우 정말 넘 맛나요 흫흐 미국식 중국요리 완전 좋아요~ㅋㅋㅋㅋ
    일년에 두번정도는 항상 가는 것 같아요 ㅎ 메뉴가 많은데 자주 안가니까 항상 시키는것만 시키는게 함정 ㅠ
    담엔 다른것도 먹어볼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031508
10360
119152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