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군산여행] 센트럴시티터미널(고속터미널)에서 군산으로 ^ ^ 국내여행 - 군산





10년지기 친구랑 군산여행^ ^ 
생애 처음가보는 군산인지라 넘 떨리고 부푼 마음으로 출발 ^ ^

야탑에는 첫차가 9시반이라서 도착하면 거의 12시 다 될 듯하여 넘 늦을 것 같아서 ㅎㅎ

센트럴시티에서는 6:20 차가 두번째 차였나? 히히 ㅎㅎ여행가서 오전시간 알차게 쓰고싶어서 ㅎㅎ

친구 우리집에서 재우고 ㅋㅋ4시에 일어나서 준비하고 겨우겨우 도착 ^ ^





여수는 저번에 갔는데 여수쪽게이트에 앉아있었네;;ㅋㅋ
찍고보니여수;;ㅋㅋ
5,6번 에서 탓던 것 같다 히힛 
버스안에선 쿨쿨 부족한 아침잠 자느라고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ㅋㅋ 군산 도착 



덧글

  • 2018/03/23 18:24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듀듀 2018/03/24 11:51 #

    도움이 되셨다니 제가 기쁩니다 ㅎㅎ
    근데 이거 내용이 너무 없어가지고 ㅠㅜㅋㅋ도움이 되셨으려나 모르겠어요 ㅠㅠ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4366
2280
122938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46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