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군산여행] 은파호수공원 은파유원지 물빛다리 야경 국내여행 - 군산





야경보러 은파유원지에 갔는데 일정이 좀 빨리 끝나서 좀 일찍 도착 ㅎㅎ
근데 횟집을 예약해놔서 8시까지 횟집으로 이동해야하는데
해가 금방 안져서 어찌나 애가 타던지;;ㅎㅎㅎㅎ 
야경 빨리보고 이동해야되는데 ㅠㅠ 이럼서 흐흐흐 



저 호수에 보이는 곳이 음악분수 나오는 곳 
시간대가 안맞았는데 거의 끝나갈때 잠깐 보고 끝나버림;;ㅋㅋㅋ
사진 못찍...ㅎㅎ 근데 예술의전당 음악분수 이런것보다 퀄리티가 훨씬 떨어져서
그나마 못본게 덜 아쉬웠다.ㅎㅎㅎㅎ
음악분수야 여기저기서 많이 봤으니..위안중 ㅋㅋㅋㅋ

물빛다리 ~

서서히 어둠이 오고 다리가 예쁘게 물들기 시작했다.

예쁘다 헤헤

네온브릿지! 황홀한 컬러



예뻐랏..>_<

다리가 호수 반대편으로 연결되어 있더라 시간이 별로 없어서 저쪽까지 가보진 않았다..ㅎㅎ

중간에 내려가면 동그랗게 공간이 있다. 

예쁜 야경 ㅎㅎ 시간이 촉박해 야경만 후딱보고 발걸음을 돌려야 했지만..
시간이 많았더라면 야경보면서 맥주한잔 하면 좋았겠다..힝 ㅋㅋ



핑백

덧글

  • 아르 2014/10/03 19:35 # 답글

    웃! 멋지당
    이런곳을 시간이 없서서 금방 가버리다닝 정말 아쉬운 공간이네요 커피라도 한찬하시징 히
  • 듀듀 2014/10/04 09:39 #

    그러게요^^ 비만 안왔어도 좀 있었을텐데 비도오고 ㅎㅎ
    일정도 넘 빡빡해서 ㅋㅋ이날 요기 들렀다가 횟집 바로 가야했거든요 ㅎㅎ
    8시까지 횟집 예약해 놓았는데 군산의 버스들은 1시간에 한대오고;ㅋㅋ서울처럼 언제오는지 어플이나 전광판으로
    알려주는것도 아녀서 ㅠㅠㅋㅋ 버스 시간표 정류장에 붙은거 보고도 어버버버..해매구 ㅎㅎㅎ
    막 그랬어요 ㅎㅎ
    다리에 불들어온거 본것만으로도 만족했어요^^ㅎ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71532
10024
1192601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