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대학로 익스트림씨어터 연극 에스다이어리 (S다이어리) 붕붕주스





연극 에스다이어리 :-) 
요즘엔 개봉했던 영화들 이름으로 된 연극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음 ㅎㅎ
작업의정석도 그렇고 ㅎㅎ최근 오픈한 연극 엽기적인그녀 도 그렇고 ㅎㅎ
그중엔 영화랑 내용이 거의 똑같은것도있고 다른것도 있고 ㅎㅎ
봤거나 들어본 영화제목과 동일한 연극명이라서 더 궁금하고ㅋㅋ친숙한 느낌도 드는 듯

나 에스다이어리 영화관에서 보고 나중에 한번 더 봤는데도
왜 영화내용 하나도 기억이 안나죠.....(바보)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연극은 재밌었다..흐흐 빵빵터짐 ! 
야하거나 뭐 그런 장면은 거의 없고 ㅎㅎ시종일관 코믹하고 즐거운 연극 ! 
연애의목적이랑 비슷한 재미수준이었음 꿀쨈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6650
3952
121397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