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신사 이정부대찌개 먹부림




신사동 이정부대찌개 ~
반찬은 저렇게 4가지 
라면사리를 신라면 통째로 주셔서 ㅎㅎㅎ안에 스프도 들어 있;;
사리면이 아니고 스프들어있는 라면 완전체라 당황 ㅋㅋ


감칠맛 쩌는 그런 맛 아니고
약간 건강한 맛 나는 부대찌개 ㅎㅎㅎ

부글부글 부대찌개는 언제나 맛있어>_<




덧글

  • 아르 2014/10/22 22:06 # 답글

    신라면 통째로 줘서 황당했겠서요 ㅋㅋ
    제가 아는 식당도 삼양라면을 통채로 주는 곳 있서요 ㅎㅎ 근뎅 부대찌게가 아니고 김치찌게 인데 라면 넣고 먹고 그래요
    소시지을 보닝 왠지 맛없던 통소시지가 생각 ㅋㅋㅋ
  • 듀듀 2014/10/23 13:30 #

    ㅎㅎ 막 스프도 넣는건가? 이러고 ㅋㅋㅋ
    스프있는거라 빵터졌어요 ㅎㅎㅎ
    김치찌개에 라면넣어먹음 부대찌개 맛 비슷하게 날 것 같아요^^
    맛날 것 같아요! 스프도 살짝 넣으면 완전 부대찌개 맛 날 것 같은데요?
    통소세지 ㅋㅋㅋㅋㅋ 데리야끼소스랑 맛나게 잘 해치워보셔욧!ㅋㅋ햄이나 찌개에 넣으면 맛 없을까요?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61666
10453
118843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