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서촌 남도분식 오순떵 오징어순대떡볶이, 상추튀김 먹부림





요즘 핫하다는 남도분식
서촌간김에 들렀다 ^^
오징어순대떡볶이 ! 11000원 
깨잎이랑 어묵 사리 추가하며 비주얼이 더 예뻤을텐데 우린 사리추가를 안해서 ㅋㅋㅋ
근데 뒤에 먹는 모임이 또 있어서 일부러 사리 안시켰다 ㅋ
근데 먹어보니 사리가 그닥 맛을 좌우하진 않을 듯ㅎㅎ
근데 우리테이블만 사리를 안시킴 ㅋㅋ우리만 깻잎 없었다는 ㅋㅋ

오징어순대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데~ 
보글보글 끓으면 오징어를 한번 뒤집어 주면 된다는!
안에 뭐가 들어있나 궁금했는데 ~

안에는 치즈랑 펜네가 아주 통통하게 들어차 있었다 ㅎㅎ
가위로 오징어를 자르면 치즈덩이가 막 나오는데 요 치즈덩이를 그냥 끓이면
잘 안녹아서 
국자로 눌러주면서 으깨서 국물에 잘 녹아들도록 해야된다
(직원분이 와서 치즈 눌러서 녹여주셨음ㅎㅎ)

맑았던 국물이 이렇게 치지해 진다! 치지한 떡볶이 ㅎㅎ
맛있긴한데 뭐 굳이 찾아와서 먹을 맛은 아니었다 ㅋㅋ

상추튀김 ^^ 
튀김을 저 깻잎이랑 상추에 싸서 양파장아찌 하나 얹어 먹는 음식

요렇게 ^^ 
튀김을 상추에 싸먹어 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맛있더라 ^^
이색적이었음 ㅎㅎ

코..콜라를시켰는데 
190밀리 ㅋㅋ
한모금 먹고 끝남 ㅋㅋ콜라병 넘 귀엽다 ^^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691294
10501
119863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