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베네피트 Benefit 록키튜드 Rockitude 블러셔가 들어간 록카튜어 키트 after note





선물받은 트로피코랄 그냥쓸까 어쩔까 좀 고민하다가;;
다 있는 색깔이니까 결국 신세계가서 바꿔왔다 ㅎㅎ
록키튜드 블러셔가 들어간 록카튜어 ~
베네피 졸업한지 오래지만 그래도 우연한 계기로 신제품 블러셔 써볼 수 있어서 기분 좋아짐 ㅎㅎㅎ

구성은 베네틴트 하이빔 록키튜드 그리고 록키튜드 글로스 ~

가격은 45000원 


친절한 그림과 함께 설명



글로스도 크고 베네틴트랑 하이빔도 꽤 큼직해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음 ㅎㅎ

와 베네핏 브러쉬 진짜 좋아졌네 ㅋㅋㅋ
깜짝 놀랐음
그동안 박스오파우더 블러셔 4개를 사면서 
브러쉬는 하나도 안가지고 있고 정말 받자마자 손에 한번 문질러보고 다 쓰레기통으로 버렸는데
이건 쓸만함..
진짜 쓸만하게 만들어져있음 
보들보들까진 아녀도 부들~ 정도는 되서 ㅋㅋㅋㅋ
이건 사용해도 되겠음!
 
은은한게 톤다운된 로즈컬러인데 펄이 살짝 있음.ㅎㅎ
로즈골드 느낌~
 

손에 발색 ㅎㅎ
요런 느낌>_< 
발색이 꽤 고급지다!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161666
10453
118853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