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송도나들이 양태근 - 휴식 커피잔 조각 국내여행 - 송도





송도 거닐다가 만난 예쁜 예술작품!
커피잔>_< 
더샾아파트 앞이었나? 그랬던거 같음 ㅎㅎ


으 아름다와 

안에는 나무가 자라고 있다.


작품명은 휴식
양태근씨의 작품

옆에는 작은 커피잔도 있음 ^ ^

송도 느무 좋다 송도살고프다 ~ ㅋㅋ
송도나들이 갔다와서 완전 반했음
무엇보다 사람도 정말 없구 ㅋㅋ
차도에 차도 거의 없구 ㅋㅋ무릉도원이었음 ㅠㅠ 





덧글

  • mooncake 2014/10/13 23:03 # 삭제 답글

    송도가, 서울로 출퇴근할 일 없이 송도 안에서만 살면 천국이라면서요? ㅎㅎ
    그러나 서울로 출퇴근해야 하면 지옥 시작이라고 ㅋㅋㅋ

    거대한 스푼 꽂혀져 있는 찻잔 맘에 들어요^^
  • 듀듀 2014/10/16 16:58 #

    정말 송도 얘기만 들었지 직접 가보니 이런곳이 있다니!! ~~ 이럼서 죙일 감탄하다왔어요^^
    정말 서울로 출퇴근하면 지옥, 송도에만 살면 천국이라는 말이 딱 맞네요 ㅋㅋㅋㅋㅋ크크크...
    사람도 없고 ..차도 거의 없고...근데 있을 건 다 있구 ㅋㅋ건물도 다 삐까뻔쩍 ㅋㅋ
    왠만한 체인이나 음식점은 다 들어와있구요 ㅎㅎ신도시라 그런지 자전거 도로도 잘 되어있고
    회사사옥들도 많이 들어오는 곳이라 그런지 외국인들도 꽤 지나다니구 ~ ㅋㅋ이래저리 신기했어요 ㅎㅎ
    우리나라아닌 다른나라의 도시에 와 있는 느낌도 살짝 들었어요 ㅎㅎㅎㅎ
    결혼하면 송도에서 살고싶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ㅋㅋ송도로 이사가고싶다는 생각을 몇번이나 했네요 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308
2081
1229693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46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