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디요거트 The Yogurt 플레인요거트 아이스크림 먹을거리 리뷰





여행가서 호텔옆에 편의점에서 사먹은 디 요거트 아이스크림!ㅎㅎ
요즘 이런 컵에 들은 아슈크림 너무 다 비싼데..(하겐다즈 나뚜루 가격 자비리스...)
이건 1500밖에 안해서
우왓! 하면서 집어들었다^^ 



엄청 맛있...ㅋㅋ
너무  가벼운텍스쳐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싫은데
이건 꾸덕혀..ㅋㅋ
요거트 아이스크림치고 크리미하고 꾸덕한 맛이나서 참 좋았다 

위에 모양도 귀염귀염
생크림같다 ㅎㅎ
근데 동네편의점에서는 못본 듯 
눈에 불켜고 찾으러 다녀야지 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8208
1381
1215780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