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두피 스케일링 홈헬스 클렌징 스칼프 트리트먼트 Iherb Home Health, Hairever I, Cleansing Scalp Treatment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의 두피스케일링 제품 -
Home Health, Hairever I, Cleansing Scalp Treatment, 8 fl oz (236 ml)
머리숱 없는 지성두피인지라 ㅎㅎ두피가 예민하진 않으나
탈모도 신경쓰이고 볼륨도 잘 죽어서 두피에 관심이 많은편인데~
집에서 할 수 있는 두피스케일링 제품이 있어서 주문해봤다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처음 2주간은 매일 사용해주고 그 이후 일주일에 2번정도 쓰면 된다.
여름엔 3번정도 써도 될 듯하고 ㅎㅎ
두피에 잘 발라준 후 5분 그대로 두고 5분 경과 후 샴푸하고 린스하면 되는 방식 ㅎ
알콜이 많이 들어간 편이라서 많이 자극에 민감하거나 두피에 트러블이 자주 나거나 
하는 분들은 사용 안하는게 좋을 듯 하고
지성이고 민감하지않은 두피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


완전 시원하다!!!
두피가 민트캔디를 먹은 것 같이 화~~ 하고 시원해서
기다리는 5분동안 기분이 완전 좋다 ㅋㅋㅋ많이바를수록 강렬한 화~ 함이 ㅋㅋㅋ
그래서 자꾸 덕지덕지 더 바른다는 ㅋㅋ..
제형은 묽지만 아주 약간 걸쭉하고; 용기도 저래서 두피에 펴바르긴 좀 불편한 편이지만
뭐 쓰다보면 나름 적응된다 ㅋㅋㅋ
확실히 두피가려움이 줄었고 지성두피라서 유분도 잘 잡아주는 느낌..
머리카락도 뭔가 유분이 잘 빠진듯한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중 ^^ 
건성이신분들은 일주일에 한번정도로 횟수를 줄여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았다.
시원한 느낌에 중독되버려서 이것도 매번 카트에 넣을 듯..ㅋㅋㅋㅋ



(누르시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와 중복적용가능)
<아이허브 5% 할인코드 >

CSS875






핑백

덧글

  • 夢路 2016/03/25 17:43 # 답글

    이건 머리를 물에 적시고 사용하는 건가요? 아니면 마른 상태에서 마사지해주고 사용하는 건가요?
    저도 지성이 심한 두피라 한 번 써보고 싶네요.
  • 듀듀 2016/03/26 10:22 #

    저는 마른상태에서 해요 ~ ㅎㅎ
    두피가 젖으면 두피에 넓게 더 잘 발리긴 할텐데..두피랑 머리카락에 물이 많음 줄줄 흘를 것 같아요
    요게 좀 자극적이라 물기가 많음 눈쪽에도 흐를 수 있고...
    바르고 방치도 좀 해야해서 전 마른머리에 합니다 ㅎㅎ조금 지나면 두피가 아주 화~~ ㅋ하고 시원해져요 ㅋㅋㅋ
    요거 바른다음에 샴푸할때 샴푸 거품도 엄청 잘나서 더 시원한 느낌이예요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2178
1347
1215901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