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스킨추천 세이어스 위치하젤토너 Thayers, Rose Petal Witch Hazel, with Aloe Vera Formula, Alcohol-Free Toner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세이어스토너 ^^ 
예전에 사용해본적 있는 제품이라 아이허브에서 주문했음 :-)
근데 지퍼백에 담겨온 상태였는데 좀 세서 물이 몇방울 ㅠ 
뚜껑이 잘 닫힌 것 같았는데 암튼 세서 올 확률도 좀 있는 것 같았어요 ㅠㅠ 
강한뚜껑은 아니라서;; 




향도 좋고 사용감도 좋은토너 ~ 
알콜이없어서 에브리데이용으로 쓰기 좋고 
미스트용기에 담아서 미스트로도 쓰면 좋아요
향도 은은하구요^ ^
뿌리자마자의 향은 남자들도 좋아한다는 ㅋㅋㅋ

설명 ㅋㅋ뒷면은 이렇게 ㅋ근데 투명해서 잘 보입니다 :-)
한번사서 토너로만 사용히 두세달은 너끈히 쓰는 양이고 8.6불이라 가격도 참 좋아요^^ 
피부도 촉촉해지고 제 피부는 지성인데 저에게 별다른 단점이 없는 제품입니다.
새로운거 써보고싶어서 매번 다른토너를 주문하겠지만;;ㅋㅋ언젠가는 또 사게될 제품 ㅋㅋ
친구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여자들은 스킨이나 토너는 다 사용하니까ㅎㅎㅎ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9650
3952
121397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