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대학로 연극 김수로프로젝트 5탄 음악극 유럽블로그 대학로TOM(티오엠) 붕붕주스





오랜만이는 아니지만 ㅋㅋ
느낌상 오랜만에 연극 :-)ㅋ

김수로프로젝트5탄 유럽블로그 ~
아주 예전에 봤던 연극인 인디아블로그 시즌2 와 약간은
비슷한 구성이었어요. 근데 유럽블로그는 음악극이라
음악과 노래 비중도 꽤 있어서 더 신나고 흥겨웠다는^^

오늘의 캐스팅 ~ 
제 취향은 석호역의 서경수씨였는데 ㅋㅋ
동욱역의 임병근씨가 인기가 제일 많은 것 같았음..ㅋㅋ(관객들 반응을 보니..)
세분 다 정말 매력넘쳤음!_ !)




무대는 이렇게 
가운 화면부분에 
시작전에 유럽풍경들이 계속 나오고 극 중간중간에도 계속 
주인공들의 유럽여행 동영상들이 재생된다는 ㅎㅎ

세 남자의 유럽여행기를 다룬 연극~

연극이 다 끝난 후 커튼콜 ~ 사진 파바바박
정말 재밌고 여행가고싶어지는 그런 연극 ^^
여행좋아하시는 분들이 보셔도 좋을 것 같고 유럽여행 앞두거나 다녀온 분들이 보면 더 좋을듯 했어요^^


음악극이라 왼쪽무대에 연주자분들이 계셔서 계속 극에 맞는 음악을 연주해주십니다.

저의 현실 취향 석호 ㅋㅋ

여자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시던 동욱역할의 배우분~
키크고 잘생기셨더라구요 ㅋㅋ



노래와함께 극 중간중간 춤도 춰주셔서 엄청 신났음 ^^

다른캐스팅으로 한번 더 보고싶었어요.




덧글

  • 실장 2014/11/14 20:27 # 답글

    대학로에 연극보러 간지가 몇년이 됬는지!!
    재밌어 보여요~ㅎㅎㅎㅎ 더 추워지기 전에 얼른 연극보러 가야되는데!
    저도 연예인이 출연하는 연극 한번 보고싶네요~~~
  • 듀듀 2014/11/16 11:55 #

    실장님 이제 한국오셨으니 대학로나들이 하러가셔요 히히힛..ㅋㅋㅋ
    요즘 잼난 공연들이 참 많아졌어요 :-)
    자주보는편인데도 갈때마다 새로하는 연극들이 *_ * ㅎ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111457
10453
1189128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