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소니앤젤 Sony Angel 2014크리스마스 에디션 소니엔젤 피규어 ~스타벅스 Toy







올해도 소니앤젤 피규어 크리스마스 시리즈가 나와서 ^^ 다 느무느무 귀엽다 ^^

으캬캬 용산역 아이파크몰 건담베이스랑 장난감가게에서 넋 나간사이
남자친구가 몰래 사라져서 계산해서 한참있다 카페에서  선물해줬음 ㅋㅋㅋㅋ
넋빠지는 타이밍을 묘하게 잘 안다 ㅋㅋ(주로 장난감가게;;ㅋㅋㅋㅋ)

으엨ㅋ 귀여워 :-)
초콜렛케이크가 젤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뙇 걸려서 완전 기뻤다 
역시 내가 고르면 배신만 당하고
다른사람이 골라야 내가 갖고싶은게 걸리는구망;;ㅋㅋ
내손으론 사지않게쒀 이제 흑흑 ..ㅋㅋ


늠름한 옆모습 :-)
저 초코케이크 위에 조그만 크림들이 어찌나 귀여운지~ㅋㅋ
자꾸 눌러보고 만져보게된다

뒷모습도 씹덕씹덕 흐하핫
소니앤젤의 귀염 포인트인 궁둥이가 좀 가려져서 아쉽긴하지만 ㅋㅋㅋㅋㅋ
이건 이것대로 또 귀여운 듯 ㅎㅎ






덧글

  • mooncake 2014/11/20 21:54 # 삭제 답글

    와아 좋으시겠어요ㅎㅎ
    전 사실 한번도 소니앤젤 산 적은 없어요ㅋ
    할로윈 소니앤젤 이쁘게 나왔길래 살뻔했는데 바빠서 지나쳤더니 품절크리 ㅠ.ㅠ
    얘네들두 사고싶긴 한데 왠지 제가 사면 젤 맘에 안드는 녀석(이번 시리즈에선 초록옷?) 나올까봐 왠지 겁이..ㅎㅎ
  • 듀듀 2014/11/20 23:26 #

    으아 정말요? ㅎㅎ왠지 문케이크님도 소니앤젤 몇 개정도?ㅎㅎ 가지고 계실 줄 알았어요 ㅎㅎㅎ
    할로윈 소니앤젤 정말 귀엽죠 ㅠ 저도 막 몇번 구경만하다가 결국 못샀네요 힝 ,.,ㅋㅋ
    야광이던 아이가 참 예뻤는데 ㅠ ㅋㅋㅋ
    푸하하 저도 초록옷이 안걸리길 바랐는데 역시 다 비슷비슷한가봐요 ㅋㅋㅋ
    초록옷 나오면 배신감을 느끼겠죠ㅠㅠ흑흑 ㅋㅋㅋ 이런건 진짜 제손으로 고르면 안될 것 같아요 ㅎㅎㅎ(운도없어서 ㅠ)
    차라리 남이골라줘서 나오면 남탓이라도하게요 ㅋㅋㅋ으하하하;;;ㅋㅋ
  • 2014/11/22 10:5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1/22 12:2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071662
10338
1192663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