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연극 우연일까? 압구정 윤당아트홀 붕붕주스





대학로말고 다른데서 보는 오랜만의 연극 ㅎㅎ
압구정에도 극장이 있었네..
이쪽 많이 지나다녔는데도 잘 몰랐음 ㅋㅋㅋ

초대권으로 ㅋㅋ
근데 평일 공연이라 사람도 많지않고 좋았어요. ㅋ 

오늘의 캐스트 :-) 
멀티남과 멀티녀 깨알 재미지고 연기도 잘하시더라고요 ㅋㅋㅋ

무대 
왼쪽이 홍주네 집 오른쪽이 우영이네 집 ㅋㅋ
연극자체는 진짜 달달해서 커플끼리 보기 참 좋았어요.
아쉬운건...자꾸 배경음악이 버벅거리고 끊기고..그래서 당황
나중엔 프로포즈하는 중요한 장면에서 마이크꺼지고 노래까지 꺼져서 ..
관객인 나도 당황스러웠는데 배우분은 감정이 고조되셨을타이밍에;;;;그러셔서 더 당황하셨을 듯..
나중에 윈도우꺼질때(켜질때) 나는 띠리리리 소리도 갑자기 나고; 덜덜 ㅋㅋㅋ
다른것도 아니고 음향같은걸로 극의 흐름이 계속 깨져서 진짜 아쉽더라고요 ㅠㅠ 
연극도 좋고 배우분들 연기도 참 좋았는데 음향때문에 다 망했쟈나여 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5189
1517
1216630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