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맥도날드 헬로키티 스페셜에디션 키티 한정판 인형 몽키치 Toy





맥도날드에서 헬로키티 한정판 행사를 하고있어요 
이번 아이들 다 귀여운 듯 ^^

압구정맥도날드에서 하나 겟!
메뉴 구매시 5000원에 키티를 살 수 있다는^^
싸진 않은 가격 ㅜㅜ;



다른 아이들은 없고 몽키치밖에 없대요 ㅠ 제일 안예쁘다고 생각했던 몽키치인데..
마이멜로디나 푸린이 갖고싶었거든요..


뒷면도 귀염귀염^^

근데 꺼내고보니 엄청 귀여움 ^^
제일 안예쁘다고 생각한 몽키치인데 이렇게 귀엽다니
다른건 얼마나 더 귀여운거야 하악하악//ㅅ//

궁둥이도 씹덕씹덕 ㅋㅋ
스트라이프가 양쪽 궁디가 다른게 더 귀염 ㅋㅋㅋㅋ
푸하핫

발바닥은 더 귀염귀염...
한개로만 만족하는걸로..ㅋㅋ근데 내일 또 키티주떼여 이러고 있는 건 아니겠지..ㅠㅜ;;






덧글

  • 아르 2014/12/10 15:28 # 답글

    웃 키티 사셧네요 ㅋㅋ 저망설이는중 ;;; ㅋ 맥에 가보니 아직 물량이 있더라구요 ㅎㅎ
    요거 저번에 매진 된건데 요즘 경기가 않좋으니 남아 도나 보더라구요
    몽키 저도 그거 살려구 하는데 진짜 이쁘네요 ㅋㅋ 근데 뭐드셧나요 ? 스타벅만 보임 ㅋㅋㅋ
  • 듀듀 2014/12/10 22:02 #

    그러게여 물량이 부족하진 않아 보였어요 ㅎㅎ 몽키치가 제일 맘에드셨어요?ㅋㅋ헤헤 전 몽키치가 젤 안귀여울 줄 알았는데
    느무느무 귀여워서 놀랐어욧 으히힛 ㅋㅋ
    불고기버거 세트 먹었어요^^; 근데 햄버거는 안중에도 없고 몽키치에 정신 팔려서^^;;;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921666
10453
1188545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