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파미에파크) 크리스탈 제이드 소룡포, 우육면, 채소볶음밥과 마파두부 먹부림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파미에파크) 크리스탈 제이드
뭐 먹을까 하다가 그나마 줄 없는 크리스탈제이드로 
예전부터 가보려고 했던 곳인데 파미에스테이션에도 생겼길래 들어가봤다 ^^
 

차 :-)


소룡포랑 채소볶음밥과 마파두부 
그리고 매콤한 우육탕면 이렇게 메뉴 3개 주문^^


짜샤이는 원하는만큼 덜어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짜샤이 덕후라서 ㅋㅋ매번 더 달라고 청하기 번거로운데!
이렇게 뙇~


매콤한 우육면 
맛있다!! 면도 괜찮고 국물도 맛있고 ...
그러나 우육면은 쮸즈가 더 맛있는 듯 ㅎㅎ
근데 안에 들은 고기 (몇점 안들었지만)
고기 왜이렇게 맛있죠?ㅋㅋ 깜짝놀람.....

아래는 쮸즈 포스팅


채소볶음밥과 마파두부 
볶음밥이랑 왼쪽에 마파두부랑 국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다.
고슬고슬한 밥에 기름코팅이 잘 되서 씹는맛이 좋아*_ *

마파두부~

안에는 이렇게 두부가!
살짝 덜 달면 좋았겠다 싶긴했지만 ㅋㅋ
달콤하니 맛있었다. 감칠맛 쩔고 !
마파두부랑 볶음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다^^


볶음밥에 탁 얹어서


비벼서 호로로록~



샤오롱바오도 나오고~
샤오롱바오가 제일 먼저 나올 줄 알았더니 ㅋ맨 마지막에....

생강채간장~


탐스러운 소룡포!


육즙이 탱글탱글
육즙주머니..ㅋㅋㅋㅋ안에 육즙이 가득~

뜯으면 주르르륵 흘러나오는 육즙 
어느정도 식으면 만두피 뜯지말고 그냥 한입에 넣어서 입에서 터뜨려먹는게 더 맛있더라고요~^^ 
소룡포는 확실히 딘타이펑이랑 쮸즈보다도 더 맛있었다.
소룡포가 정말 훌륭했던 *_ *
담에 다른 딤섬들도 먹어보러 가봐야겠다 
그때는 딤섬종류 다 공략하는걸로~ㅋㅋ




핑백

덧글

  • 2014/12/23 00:0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2/23 08:5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하늘여우 2014/12/23 11:54 # 답글

    저런 곳이 근처에 있었는데 왜 몰랐지... 맛있어보이네요 ㅠ
  • 듀듀 2014/12/23 13:05 #

    여기 소룡포 정말 맛나더라구요 ^^ㅎㅎ
    탕수육도 맛나보였는데 사이즈가 하나라서 못시켰는데 ㅠ 그것도 맛나보였습니다..
    하늘여우님도 한번 가보셔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481512
10337
118773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