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강릉여행] 강릉중앙시장 놀랄호떡,군만두 치즈호떡, 꿀호떡 국내여행 - 강릉





강릉중앙시장의 놀랄호떡, 군만두 ~ 
중앙시장 내의 지점이었는데 시장 밖에도 매장이 있더라 ^^



요즘 이런호떡 먹고싶어도 길에 호떡파는 곳이 예전처럼 많진 않아서 
먹기 힘든데 이럴때먹어야지! 하면서 당장 먹었다 쿡쿡....
뭔가 요즘엔 다 씨앗호떡같은것만 팔아서
이런 옛날호떡은 더 잘 없는 듯...

마가린 칙칙 발라 기름 흠뻑 먹는 호떡들 ^^


아이스크림호떡이라니 싱기방기 ~ ㅎㅎ
호떡 배 갈라서 아이스크림 한스쿱넣어주나보다
초코잼호떡에 치즈호떡에
나름 다양한 옵션이있다^^ 



치즈호떡하나랑 그냥 꿀호떡하나 ~
치즈호떡은 일반호떡에 배를 갈라서 까망베르치즈소스를 마구 뿌려주신다 ㅋㅋ
상상 가능한 맛이긴 한데 난 왠지 까망베르치즈소스(마트에 파는 시판제품) 보다는..
노란색 슬라이스치즈 넣음 더 맛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ㅎㅎㅎ
꿀호떡도 맛있고 치즈호떡도 맛있었다^^~ 
차가운 호떡도 참 맛있는데 다음날 시장갔을때 좀 포장해올걸 그랬나 싶기도하고^^; 



덧글

  • mooncake 2015/01/18 23:20 # 삭제 답글

    아아.. 호떡 잘 안사먹어서 몰랐는데, 요즘은 씨앗호떡이 메이져고 이런 기본형 호떡이 드물어진 모양이죠?
    씨앗호떡보단 기본호떡을 더 좋아하는 저에겐 슬픈 소식이네요ㅠ
    울 나라는 너무 유행을 우루루 쫓아서 좀 안타까워요.
  • 듀듀 2015/01/20 18:55 #

    요즘엔 관광지같은데 가도 호떡파는곳 가면 꼭 다 씨앗호떡이라서 아쉬울때가 많았는데
    여긴 그냥 꿀호떡도 팔아서 좋더라고요 ㅋ
    정말 유행하면 어딜가나 다 그 음식만 팔고 가게들 많이 생겨나고..그런 것 같아요
    한옥마을 같은데서만 파는 유행하는 음식은 조금만 있음 명동한복판에 길거리 음식으로 팔고있고요 ㅎㅎ
    참 빨라요 ㅋㅋ 요즘에는 치즈등갈비 파는 가게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ㅋ한번먹고나면 잘 안먹고 싶어지던데 말이죠 ㅠㅠ ..
    유행타는 음식은 또 금방 유행이 식어서 참 안타까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61407
9388
1207482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