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코코넛크림 Edward & Sons, Organic Creamed Coconut 크림코코넛 코코넛밀크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에서 산 코코넛크림 
Edward & Sons, Organic Creamed Coconut 크림드 코코넛
2.46불의 가격입니다.

(클릭하시면 아이허브 사이트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코코넛밀크 대용으로 소스나 커리 스무디 등등
여러요리에 넣으면 되는 제품이예요
유기농이고요


칼로리는 매우 높아요;;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Per 1 tbsp (28 g)
Servings Per Container: about 7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ories190 
Calories from Fat162 
Fat18g27%
Saturated
+Trans
16g
0 g
80%
Cholesterol0 mg 
Sodium10 mg0%
Carbohydrate7 g2%
Fiber5 g18%
Sugars2 g 
Protein2 g 
Vitamin A 2%
Vitamin C 2%
Calcium 5%
Iron 10%
제품설명
  • 무가당
  • Let's Do...Organic
  • USDA 올가닉
  • 글루틴 프리
  • 비건
  • 코셔 식품
  • QAI에 의해 올가닉 인증
  • Kehilla Kosher에 의해 코셔 인증
  • 절충하지 않는 편안함

소스, 카레, 스무디 등에서 유제품이나 코코넛 우유를 대신해서 사용...

Let's Do Organic Creamed Coconut으로 엄청난 편리함과 맛을 즐기세요. 타일랜드에서 자메이카까지 그 지역의 음식에 사용되는 비밀 재료입니다.

Let's do...Organic Creamed Coconut은 1978년 이래로 맛있고 편리한 천연 음식을 공급하는 Edward & Sons Trading Company에서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법

Mix 1 테이블 스푼 크림 코코넛을 2 테이블 스푼의 뜨거운 물과 섞으세요. 다 녹을 때까지 저으세요. 뜨거운 물을 추가 하거나 줄여 묽기를 조절하세요. 스프, 그레이비, 캐서롤 등의 요리 마지막에 추가하세요.

Note: 크림 코코넛은 시원한 온도에서 딱딱해집니다. 부드럽게 하기 위해서 봉지가 닫긴 상태에서 뜨거운 물에 몇 분간 담그세요.

올가닉 크림 코코넛은 타이 소스나 캐러비안 스튜에 완벽합니다. 희석해서 신선한 과일에 부어 맛있게 드시고 "코코넛맛" 달콤한 맛.

또는 간단하게 크림 코코넛을 얼은 과일과 함께 갈아서 트로피컬 스무디를 즐기세요! Experiment!

포함된 다른 성분들

Organic coconut.

주의사항

Store in a cool dry place.

Refrigerate after opening.



생긴건 이렇게 ㅋㅋㅋ
비닐팩에 담겨있는데 크림인채로 쓰려면 뜨거운 물에 담궈서 녹인후에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칼로 매우 잘 잘라져요 ㅋㅋ
투명한 부분이 무슨 보석같아요 비싼 돌같은거 ㅋㅋㅋ;;;;


칼로 으깨도 잘 부숴지고요 
이거 그냥 한조각 집어먹음
천국행............
겁나게 크리미하고 달달하고 코코넛풍미가 온몸에 퍼지는느낌 ㅠㅠ 하아악 ㅋㅋ


전 커리에 코코넛밀크 대신에 넣어서 사용하고요 그냥 잘라서 먹기도했어요.




(클릭하시면 아이허브 사이트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핑백

  • 듀듀 : 아이허브 키친오브인디아 커리로 카레만들기 2015-01-30 21:48:15 #

    ... 아이허브에서 산 키친오브인디아 커리랑 크림드코코넛~ 아이허브 코코넛크림 Edward & Sons, Organic Creamed Coconut 크림코코넛 코코넛밀크 아이허브 커리추천 키친오브인디아 버터치킨커리 Kitchen ... more

  • 듀듀 : 커리파스타 2015-08-15 10:56:17 #

    ... 고 있음 ㅎㅎㅎ 아래는 커리랑 코코넛블럭 포스팅 링크해둘게요!ㅋㅋ 아이허브 코코넛크림 Edward & Sons, Organic Creamed Coconut 크림코코넛 코코넛밀크 코스트코 인도커리추천 Kohinoor India on Pl ... more

덧글

  • 아르 2015/01/21 21:17 # 답글

    요얘 가격 정말 좋으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나닝 ㅋ
    카래 만들때 코코넛밀크 도 같이 넣음 정말 맛난는데 도전 하셧네요 ㅎ 아이허브서 좋은 물건 잘 찾으시는 것 같아요
  • 듀듀 2015/01/22 10:23 #

    가격저렴하죠 ㅎㅎ막 간식인냥 초콜렛처럼 벅벅 잘라서 입에넣고 아 행복해!! 막 이랬어요 ㅋㅋㅋ
    카레에 넣어먹음 카레맛이 완전 업그레이드되더라고요 ^^ 아이허브에 정말 가격좋은 물건들이 참 많아요 ~~
  • 나혼 2015/11/03 16:54 # 삭제 답글

    아이허브에서 이 제품을 구매할까 생각중인데 곡물이나 견과류처럼 배송이 더 걸리나요?
  • 듀듀 2015/11/03 17:52 #

    저는 곡물류 통관 늦어지고 그러기 훨씬 이전에 요 제품을 구매해서 지금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예전엔 지금처럼 통관이 까다롭지 않아서 뭘 시켜도 빨리 왔었는데..그때 시킨거여서 ㅠㅠ
    요즘엔 후추나 마늘가루 콩류 이런거시키면 엄청 늦게 오더라구요
    왠지 요 코코넛블럭도 확실하진 않지만 좀 불안하긴 합니다(통관 오래 걸릴 것 같아요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81506
10024
119170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