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커리추천 키친오브인디아 버터치킨커리 Kitchens of India, Paste for Butter Chicken Curry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에서 많이들 사시는 커리페이스트인 
키친오브인디아의 버터치킨커리 
Kitchens of India, Paste for Butter Chicken Curry :-)
2.89불의 가격

카트담으러가기

상품페이지 내의 설명 
제품설명
마스터 쉐프 레시피
진한 이국적인 향신 페이스트 - 간편한 사용법.
ITC 호텔의 마스터 쉐프들이 특별히 만들었습니다.
정통 인도 음식 - 인도산
100% 천연 무방부제
코셔 유제품

ITC 호텔 마스터 쉐프들이 훌륭하게 혼합하여 

정통 인도 요리 버터 치킨을 탄생시켰습니다. 

강한 향과 맛으로 유명한 요리입니다.

제품 사용법

조리법

냄비 사용시

냄비에, 뼈없는 닭고기 자른 것 1 파운드, 

버터 3 티스푼, Kitchens of India 버터 치킨 카레 

전부와 물 1컵을 혼합니다. 내용물을 완전히 섞어 줍니다. 

끓기 시작한 후 한 20분 정도 약한 불에서 끓여줍니다. 

강한 불에서 다시 5분간 더 조리합니다.

불에서 내려 뚜껑을 닫은 채 3분 정도 기다립니다. 

뜨거울때 드십시오.


전자렌지 사용시

전자렌지용 용기에, 뼈없는 닭고기 자른 것 1 파운드, 

버터 3 티스푼, Kitchens of India 버터 치킨 카레 페이스트 전부와 

물 1컵을 혼합합니다. 

중간 불에 뚜껑을 덮은 채 22분간 조리합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내어 뚜껑을 덮은 채 5분간 그냥 둡니다. 

뜨거울때 드십시오.


권장 섭취법

뜨거울때 인도 빵이나 밥과 같이 드십시오.

신선한 크림/말라이(집에서 만든 크림)을 곁들이면 좋습니다. 

로티,나안, 파라타 혹은 밥과 같이 뜨거울 때 드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Tomato paste, water, sunflower oil, spices, 

onion, garlic, gram flour, sugar, salt, 

skimmed milk powder fresh ginger, 

melon seed, cashew & spice extract (paprika oleoresin)

Allergy information: Manufactured in a facility that 

processes milk, peanuts and other tree nuts.


단순한 포장
상자안에 이렇게 은박포장된 커리페이스트 봉지 하나~

이렇게 굳은채로 쏙 빠지게 잘 뭉쳐져있어요 ㅋㅋ

페이스트에 닭고기랑 야채랑 코코넛크림 같이넣고 커리해먹었다는 ㅎㅎ
잡곡밥뿐이라 급하게 냄비밥해서 곁들여 먹었어요. (카레엔 역시 흰밥이지!)
상품명에 걸맞는 버터향이 진하거나 
치킨향이 많이나거나 하진 않고
인도스러운 향이 물씬 나는 진한 커리예요.
인도커리 먹고플때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ㅋ
전 더 강렬한게 좋아서
여기에 강황이랑 울금가루 엄청 더 넣어서 
더 강하게 만들어서 먹었다는요 ㅋㅋㅋ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핑백

덧글

  • mooncake 2015/01/24 18:34 # 삭제 답글

    앗 저두 이거 지금 집에 있어요 ㅋㅋ
    작년에 회사분이 주셔서 먹어보고 맛나서 주문해먹고 있는 ㅋㅋ
    포스팅해야지하고 못올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보니 엄청 반갑네용ㅎㅎ

    저 전에 한번은 이 카레 해먹는데 밥이랑 먹기 싫고 난이나 로띠랑 먹고 싶은거에요. 근데 당장 난이며 로띠며 하나도 없어서
    식빵을 살짝 토스트해서 같이 먹었어요ㅋㅋ 살짝 괴식같으면서도 은근히 맛있더란...ㅎㅎㅎㅎ
  • 듀듀 2015/01/25 10:45 #

    오오오 ㅎㅎ !!
    요거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근데 아이허브 가격이 예전보다 오른 것 같아서 좀 슬퍼요 흑..ㅋㅋ
    식빵 진짜 맛날 것 같아요 ㅋㅋㅋ뭔가 괴식같은데 정말 잘 어울릴 거 같아요 ㅋㅋ
    카레브레드?ㅎㅎㅎ 카레빵 같은맛 날 것 같아요 ㅋㅋ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ㅋ신박한 조합>_<*ㅋ
  • 아르 2015/03/12 22:41 # 답글

    아 맛있겠다 ㅎㅎ
    야채 조금 뽁아서 같이 조리 하면 환장이겠서요 ㅋㅋㅋ
    요런 조리식품도 가격은 많이 차이는 않나네요 강한맛이라니 엄청 궁금한 맛이네요 ㅎㅎ
  • 듀듀 2015/03/13 00:02 #

    야채만 넣어서 볶아도 맛날 것 같아요^^
    담에 아이허브에서 주문하면 아르님도 하나 보내드릴게요 ^^
    인도인도스러운 맛이에요 아르님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01362
10453
118889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