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다이소에서 산 마츠야마 사이다캔디 사이다사탕 Matsuyama Cider Candy 먹을거리 리뷰





다이소갔다가 신기해보여서 사온 사이다캔디 ^^ 
가격은 1000원


왼쪽의 사이다 그림이 너무 귀엽다 큭큭

원재료명 설탕, 포토당시럽, 합성착향료(사이다향), 색소 끝
원산지는 인도네시아 
포장만보면 일본제품인 것 같은데
마츠야마사의 사이다캔디라서 더ㅎ일본회사껀데 제조만 인도네시아에서 하는건가  ㅎㅎ'


3개에 44kcal 
밥먹고 한두개 먹기 좋은 듯 ㅎㅎ

유산지로 하나하나 포장되어있다.
귀여운 포장 ㅋ 
무슨 옥 구슬? 옥돌??ㅋㅋ막 그런 것 같음 ㅎㅎㅎ

색깔이 완전 예쁘다.
내가 좋아하는 민트색
예쁜 바다색같다 ㅋㅋ 맛은 우리가 아는 칠성사이다 맛은 아니고
소다향~ ㅎㅎ 캔디바맛 !! 
나 소다향 덕후인데 ㅋㅋㅋ강같은 사탕 ㅋㅋ
 맛있어서 다이소가면 종종 집어올 듯 ㅋㅋㅋ




덧글

  • 아르 2015/04/09 23:47 # 답글

    요거 보닝 쥬씨 사온게 생각 나네요 ㅋ
    한국 다이소에도 팔면 좋으런만 사이다 캔디라도 사러 가봐야 겠서요 ㅎㅎ
  • 듀듀 2015/04/10 13:37 #

    ㅎㅎ 사이다캔디 은근 맛나요
    식후 하나씩 먹기 좋더라고요 ㅎㅎ입 심심할때두요 ㅋㅋㅋ 다이소 요즘 안간지 좀 되었는데 또 한번 가야겠어여 ㅋㅋ
    너무 좋은 다이소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9771601
10305
119815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