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압구정디저트카페 지유가오카 핫초메 카페 JIYUGAOKA8丁目 (自由が丘 8丁目) 시로이케이크, 라떼. 카라멜마끼아또 About D ♥




압구정 디저트카페 지유가오카 핫초메 카페 JIYUGAOKA8丁目 (自由が丘 8丁目) 
신사점점만 가다가
압구정쪽도 가본 ~ ㅎㅎ
인테리어 귀엽다 :-)



케익종류들도 많다.
모양은 다 투박한편인데 맛은 다 좋은편 
 고민하니까 케이크 추천도와드릴까요 ? 라고 물어봐주셨음 ㅎㅎ
결국 고른건 맨 아랫줄 맨 오른쪽의 시로이케이크
티라미수+생크림케이크의 조합


의자도 알록달록 귀엽고
귀여운 피규어들도 많다 ^^ 
나중에 결혼하면 내 장난감들이랑 인형들 다 저렇게 랙선반에  진열해놔야지 ㅎㅎ



아이스카라멜라떼
따뜻한라떼, 시로이케익


메이슨자 :-)


포크 놓아주시는데 바닥에 종이 깔아주신게 귀염귀염 흐흣 


위에는 생크림
가운데이는 티라미스크림 ~ 
가격은 9000원 가격은 좀 깡패 ㅋㅋ 

접시도 케이크 컬러랑 잘 어울린다. ㅎㅎ
묘하게 케이크 시트도 연두+노랑빛 난다는?ㅎㅎㅎ


내 라떼 :-)
리베라호텔에서 친구결혼식이있어 바로 다녀오느라고 ㅎㅎ 
결혼식장에서 오늘의 첫 커피를 마셨는데 ㅎㅎ
커피가 넘 밍밍해서 ㅎㅎ마시는둥 마는둥해서 카페인이 간절했다 ^^ 

생크림케이크의 보드라운 맛이랑
티라미스의 치즈맛같은 진한맛이 합쳐져서 넘 맛있었당.
항상 느끼는거지만 시트가 정발 보드랍고..케이크가 묵직하게 생겼는데 지유가오카 케이크는 입에 넣자마자
호로로로록 사라져버림 (내케이크 어디갔죠 방금 입에 넣었는데 ㅋㅋㅋㅋ)

이건 예전에 먹은  후유케이크 ~




덧글

  • 허걱 2015/02/19 18:34 # 삭제 답글

    9천원이라니......정말정말정말 비싸네요 압구정이라그런가.
  • 듀듀 2015/02/21 13:23 #

    압구정에도 저렴한 밥집이랑 카페 많은데 ㅎㅎ요즘 디저트가격이 비싼곳은 넘 비싸구 ㅎㅎ
    밥값같은거에 비해서 디저트 가격들은 다 높게 형성되 있는 것 같아서 좀 슬퍼요 ㅜㅜ
  • mooncake 2015/02/19 23:17 # 삭제 답글

    여기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고 한번도 안가봤는데 듀듀님 덕에 이렇게 구경하네요^^
    볼떄마다 아기자기하구 일본 여행 다니던 느낌 나서 반갑더라구요^^
    아~ 도쿄 지유가오카 가고 싶어요^^
  • 듀듀 2015/02/20 08:19 #

    저도 지유가오카 가보고싶어용~~ 으흐흐
    신사동쪽보다 압구정매장이 더 넓고 한적하고 귀여운 소품들도 더 많더라구요(매장이넓어서 ㅎㅎ)
    케이크는.좀 비싸긴해요 ㅠㅠ ㅋㅋ 두조각 먹고싶은데 비싸서 매번 꾹꾹고 한조각만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511678
15835
116256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