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Toy





코엑스의 카카오프렌즈샵 ^^ 
사진으로만 보다가 직접가서보니까 완전 귀엽고
사랑스럽더라고용 ㅎㅎㅎㅎ
카카오톡 캐릭터 이름도 잘 모르는데 ㅋㅋ ㅜㅜ;ㅋㅋ
왠지 나한테 인사하는 것 같아서 기분 좋아짐;;ㅋㅋㅋ


으흐흐 



다들 요 커다란 피규어들앞에서 사진찍느라고 열심이셨어요 ㅋㅋ
귀여운 프로도~


차도녀네오 ㅎㅎㅎ
근데 여잔지 남잔지 모르겠다는ㅋㅋㅋ 이름도 아래 써진거 보고 알은 ㅋㅋ


밥상 뒤집어 엎은 튜브 캬캬 

귀여운 어피치 :-)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물론 성인들도 ㅋㅋㅋ)
대부분 손님들이 성인들임...ㅋㅋ


그림들도 전시되어 있었고요


어피치인형
ㅋㅋ왠지 갇혀있는것 같아서 불쌍하기도하고 ㅋㅋ
더 귀여워보이기도 한 ㅋㅋㅋㅋ
진짜 하나 데려오고 싶었음 ^^ 

귀여워 ㅠㅠ 근다 가격은 다 좀 비쌌다 ㅠ 


네오..ㅋ왠지 불쌍해보이는 네오 ㅋㅋ
저 플라스틱통에 들어있음 다 불쌍해 보이는 듯 ㅋㅋㅋㅋ

미니피겨  :-)
진짜 귀여워서 다 쓸어오고 싶었지만 참았음 ㅠㅠ 


이것도 작은 피규어 ~ 


물병도 있었다 ^^

요건 포스트잇

짱 귀여운 물병 ^^ 근데 실용성은 그닥..ㅎㅎㅎㅎ 
예쁘긴 예뻤음 ㅎㅎ

한껏 늘어져있는 어피치들 ㅋㅋ


현실적으로 젤 가지고 싶었던 코스터들 ^^ 
인형같은것보다야 더 쓸모도 있구 ㅎㅎ

요건 머그랑 에스프레소잔 :)
머그같은건 선물로 주기 좋을 듯 



핑백

  • 듀듀 : 신사동 가로수길 라인프렌즈스토어 LINE FRIENDS STORE 2015-03-11 10:10:05 #

    ... 듯;;;;; 계산대 계산대 줄도 엄청 길더라고요;;ㅎㅎ 유리벽면도 귀여운 라인스토어 ~^^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얼마전 다녀온 카카오프렌즈샵이랑 비슷한 컨셉이지만라인프렌즈스토어가 규모도 훨씬크고 제품군도 다양하고카페도 ... more

  • 듀듀 : 카카오프렌즈 컵 위의 프렌즈 12종 우산어피치 2016-06-23 16:10:40 #

    ... 데 예전에 아주 오랜옛날 오픈하고 얼마안되어서 다녀온거라ㅋㅋ지금은 제품군들이 엄청 다양하고 귀여운것도 더 많음 이건 너무 고전포스팅ㅋㅋㅋㅋ)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CGV카카오 프렌즈 콤보 - 카카오톡 프렌즈 컵, 피규어 (어피치, 무지앤콘) ... more

  • 듀듀 : 강남 카카오프렌즈샵 2016-08-11 07:48:29 #

    ... 프렌즈샵 앞으로도 계속 인기가 좋을 것 같아요외국인들이 라인캐릭터만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외국인들한테 카톡프렌즈 캐릭터도 엄청 인기 많더라구요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 more

덧글

  • 2015/03/02 22:5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3/03 12:0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811532
10024
119260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