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맥도날드 허니버터 후렌치 후라이 (허니버터감자) 먹부림





허니버터 후렌치후라이가 궁금해 들른 맥도날드 ~
언제나 나는 베토디 ~ㅋㅋ
허니버터감자로 바꾸면 500원추가


버거엔 관심없구 ㅋㅋ
허니버터감자만 관심있음 쿠쿠,,
근데 그냥 후렌치후라이랑 똑같고 허니버터맛 시즈닝이랑 
양념감자같은 봉지를 하나 주시더라구요

봉투에 감자를 넣고


허너버터시즈닝을 탈탈뿌려서 쉐낏쉐낏 ~ 흔들어주세요

잘 흔들어서 먹으면 끝 ^^ 
처음엔 음 이거 안 허니버터인데??ㅋㅋ 이러다가
먹다보면 중독되는 맛;;ㅎㅎ
허니버터칩보다 맛은 없지만 ㅋㅋ 먹으면 먹을수록 맛있더라고요 ㅎㅎ
저 허니버터시즈닝 가루만 한박스 사고싶은심정;ㅋㅋ 밥에도 뿌려먹고 과자에도뿌려먹고 다 뿌려먹고 싶다 ㅋㅋ
아래는 예전에 먹은 허니버터칩 포스팅..










덧글

  • BoNa 2015/03/05 14:50 # 답글

    맥도날드는 쉑쉑이로군요!
    그냥 감자튀김보다 맛있을것 같아요 +_+
  • 듀듀 2015/03/05 23:10 #

    맥도날드표 허니버터 양념감자였어요 ㅋㅋ
    감튀보단 맛났어요 흐흐 근데 처음먹었을때는 읭?ㅋㅋ이러면서 그냥감자시킬걸 그랬나...이랬는데
    계속먹으니까 막 계속땡기는거있죠 ㅜㅜ;ㅋㅋㅋ
  • 아르 2015/03/05 22:17 # 답글

    새로운 감자네요 ㅋㅋ 역시 현지화에 빠른 맥도날드
    다른 버거들도 분발해야 되것 같아요 ㅋ
  • 듀듀 2015/03/05 23:09 #

    크크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기간한정이라던데 ㅎㅎ 좀 오래 팔아줬음 하는 바람이 ㅠㅠ ;ㅋㅋ
  • anchor 2015/03/06 09:57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3월 6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3월 6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5/03/06 15:07 #

    감사합니다^^
  • ㅇㅇ 2015/03/06 22:28 # 삭제 답글

    제가 최근에 일본에 가서 허니버터칩을 사서 먹어봤는데 원조가 생각보다 우리나라에서 파는 것보다 맛이 없더라구요 ㄷㄷ
    일본에서 파는 거는 양은 훨씬 많지만 좀 짠맛이 덜함 좀 떨짜고 달음 그래도 맛있음!!! (일본돈으로 100엔살짝 넘는정도)
  • 듀듀 2015/03/07 10:01 #

    앗 그러셨어요?ㅋㅋ 제 입맛에는 한국꺼보다 일본 허니버터칩이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일본게 더 짜고 더 단 느낌이었는데;;ㅜㅜ ;;ㅎㅎ 양은 둘다 비슷했던 것 같아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401362
9840
118406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